조셉 머피 지음/ 도서출판 선영사



이 책은 당신의 인생을 변하게 하는 마법과도 같는 방법들이 제시되어 있다. 다시 말해 기적이라고 할 만한 이야기들이 가득 차 있으며, 당신의 마음 속에 내재되어 있는 마법과도 같은 잠재의식을 어떻게 사용해야만 당신이 인생에서 성공할 수 있는지 흥미진진한 실례들을 통해 상세하게 알려 준다.
내 인생을 마음대로 바꿀 수는 없을까?
이 책 속에는 당신의 인생을 변하게 하는 마법과도 갈은 방법이 제시되어 있다. 다시 말해 기적이라고 할 만한 이야기들이 가득차 있는 것이다.
기적이란 우리가 알지 못하는 그 어떤 미지의 힘에 의해 일어나는 작용 말한다. 그러나 당신이 이 책을 읽고 무엇인가를 깨닫는 순간 적어도 당신에게 있어서 그것은 이미 미지의 힘이 아니다.
만일 우리가 전기에 대해 알지 못한다면, 우리는 전기의 신비한 힘을 일컬어 기적이라고 말할 것이다. 그러나 오늘날 우리는 전구의 환한 불이 커지는 순간, ‘아, 기적이 일어났다!’하고 감탄하지는 않는다. 우리는 전기의 힘에 대해 너무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 인간의 마음에 대해 한번 생각해 보자.
기쁘고, 슬프고, 억울하고, 화가 나고, 괴롭고, 시원하고, 출고, 차갑고, 덥고, 뜨겁고, 아프고, 가렵고, 맵고, 짜고.....
이러한 모든 감각들은 우리의 오감을 통해 정신 속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마음속에서 작용하고 있는 정신이나 마음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 그렇다고 속시원하게 정신이나 마음을 밖으로 꺼내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도 없다. 하지만 채념한 채 그냥 접어 둘 수도 없다.
이 문제에 대한 해답을 우리는 이 책에서 얻을 수 있다.
머피 박사는 이 책에서 어려운 정신분석학을 가르치지는 않는다. 어떻게 하면 당신이 당신의 정신을 효과적으로 이용하여 인생을 보다 더 성공적으로 이끄느냐를 가르칠 뿐이다.
따라서 머피 박사가 제시하고 있는 정신 법칙을 잘 활용하기만 하면 당신은 분명 인생에서 기적과도 같은 성공을 거둘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