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면적 59~84㎡ 규모의 중소형 배치로 실수요층 관심 높아



대우건설(대표이사 박영식)이 충주첨단산업단지, 지식기반형 기업도시 개발사업 등 등 산업단지 개발 성공으로 인구유입이 꾸준히 늘고 있는 충청북도 충주시에서 중소형 세대로 구성된 충주 2차 푸르지오를 분양한다.

충주 2차 푸르지오는 지하 2층, 지상 16~29층 총 825세대 및 부대복리시설로 이루어져 있으며, 세대별로는 59A㎡ 219세대, 59B㎡ 55세대, 74A㎡ 94세대, 74B㎡ 133세대, 84A㎡ 137세대 84B㎡ 83세대, 84C㎡ 104세대로 구성되어 전 타입이 중소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 충주시의 새로운 중심 新연수지구 인접

충주 2차 푸르지오는 충주시에서 중심가로 떠오르고 있는 연수지구에 인접해 연수동의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교육 및 교통환경이 우수해 실수요층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기존의 충주시의 중심가는 충주시청과 충주시장을 중심으로 한 연수동 구도심이었으나, 최근 현대힐스테이트, 계룡리슈빌 등이 입주한 지역을 중심으로 각종 상가 및 근린생활시설들이 입점해 있는 신연수지구로 새로운 중심이 이동하고 있는 상태다. 충주 2차 푸르지오의 입지는 안림동과 연수동의 경계지역에 위치해 신연수지구와 인접하므로 새로운 중심가에 위치한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 뛰어난 교육환경과 교통환경으로 최적의 주거입지 자랑

충주 2차 푸르지오의 또다른 장점은 교육환경이다. 충주시에서 가장 선호되고 있는 국원초등학교를 이용할 수 있어 초등학교 자녀를 둔 학부모의 관심이 매우 높다. 국원초등학교 외에도 주변에 교현초등학교, 충일중학교, 충주여자중학교, 대원고등학교 등 초·중·고교가 인접하여 뛰어난 교육환경을 가지고 있다.

또한 단지 바로 동측으로 충주시내의 외곽순환도로 역할을 하고 있는 금봉대로를 통해 10분 이내에 버스터미널, 호암생태공원 등 시내권 생활시설을 이용 가능하며 중심가와의 교통여건 역시 편리해 종합운동장, 이마트, 하나로마트 등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괴산IC 및 충주IC가 인접해 광역권으로의 이동 역시 용이하다.

▶ 특화설계로 더욱 편리한 생활 영위

충주 2차 푸르지오에는 다양한 특화설계로 입주자의 생활 편의를 극대화했다. 발코니 확장시 제공되는 대형 수납공간인 펜트리 공간의 경우 전용면적 59㎡에서부터 배치하여 주부를 배려했다. 또한 원스탑 세탁공간 배치로 세탁과 건조가 한 곳에서도 이루어지도록 해 편리함을 더했다.

분양문의 : 1566-2387



김범석 기자 kimbs@naver.com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