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연주자들과 다채로운 게스트 협연으로 완성되는 환상적 무대


오는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단 4일간, 깊어가는 가을밤을 음악으로 적실 피아노 콘서트‘히즈피아노 온 브로드웨이’가 찾아온다. ‘더블 그랜드 피아노로 연주하는 뮤지컬&영화 음악회’인 이번 공연은 충무아트홀 블랙이라는 아늑한 소극장과 두 대의 그랜드 피아노의 만남이라는 것만으로도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공연은현재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뮤지컬 음악 전문가이자 뮤지컬 편곡 및피아노 연주로도 유명한변희석 음악감독이‘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오페라의 유령’ 등 우리에게 익숙한 뮤지컬 명곡과 영화음악 등 전곡의 편곡을 맡아 피아노 연주까지 직접 선보인다. 그와 함께할 더블 피아니스트는 한국예술종합학교 피아노과를 졸업하고 현재 서울시문화재단 아마빌레 아마추어 앙상블 지휘와 음악 컨텐츠 제작사인 ‘메이드컨텐츠야기’의 프로듀서 겸 연주자로 활동하고 있는 이범재가 출연한다.

스페셜 게스트로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감성 피아니스트 윤한이 영화 ‘비긴 어게인’의 수록곡‘Lost Stars’와 본인의대표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드라마 ‘밀회’와 SBS ‘스타킹’ 등을 통해 우리에게 익숙한 스타 피아니스트 신지호와최근 JTBC ‘히든싱어이적편’에서 최후의 모창 능력자 1인으로 등극하며 준우승을 차지한 바이올리니스트 KoN(콘)은함께 출연했던 뮤지컬 ‘모비딕’의 대표곡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도뮤지컬 ‘싱잉인더레인’, ‘빌리엘리엇’, KBS ‘남자의 자격’등에서탭댄싱안무 및 트레이너를 역임한 대한민국 대표 탭퍼이정권과 뮤지컬배우 강필석, 고영빈, 박준면, 이석준, 이창용, 조정은, 최성원 등이스페셜게스트로 출연하여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등 팬들이 그리워하는 뮤지컬음악과 오직 ‘히즈피아노 온 브로드웨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아주 특별한 무대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두 대의 피아노가 들려주는 아름다운 화음과 파워풀한 라이브 연주로 뮤지컬 음악의 진가를 제대로 느끼게 해줄 이번 공연은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단 4일간충무아트홀중극장 블랙에서 공연되며 충무아트홀 홈페이지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문의. 충무아트홀02-2230-6601 / 예매. 인터파크 1544-1555

* 단, 10월 20일 월요일은 중구민을 위한 `월요일 N 콘서트`로 진행되어 중구민에 한해충무아트홀 홈페이지에서만 예매 가능하다.문의.충무아트홀 02-2230-6601

이주리 기자 juyu22@naver.com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