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함께하는 따뜻한 금융’ 실천

 

신한카드의 최고 선배들과 새내기 후배들이 봉사활동으로 하나가 됐다. 

신한카드(사장 위성호)는 7일 오전, 서울 남산공원 내 ‘장충 유아 숲체험장’에서 위 사장을 비롯한 모든 임원들과 올해 입사한 신입사원 등 총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숲 가꾸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신한카드 봉사단은 구역별 3개조로 꽃과 나무를 심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들은 시민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친환경 공간을 마련한다는 생각으로 직급 구분 없이 구슬땀을 흘렸다. 

특히 이번 봉사활동은 조직 내 소통을 강조하는 위 사장의 제안에 따라 모든 임원들이 올해 1월 1일 입사 이후 지점과 본사에서 OJT를 수행중인 신입사원들과 함께한 자리여서 남다른 의미가 있었다. 

위 사장은 올해 초 ‘소통과의 전쟁’을 선포하고 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GREAT RALLY 2015’ 교육과정을 진행케 하고, 틈 나는 대로 전국의 현장 지점을 찾아 직원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등 조직 내 소통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봉사활동은 단순한 노력봉사의 차원을 넘어 소통을 통해 따뜻한 금융의 의미를 되새기고 임직원들의 의지를 결집했다는 데 의의가 있다”며 “신한카드는 앞으로도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신한금융그룹의 미션인 ‘미래를 함께하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