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백련산 4차’ 분양중

 

분양가상한제 폐지 이 후 분양가상승세가 나타나면서 합리적인 분양가의 아파트로 수요자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현대자동차그룹 주력 건설사인 현대건설은 서울시 은평구 응암2동 620-1번지 일대에 서울 내에서는 보기 힘든 합리적인 분양가 1400만원대로 ‘힐스테이트 백련산 4차’를 분양 중이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15~19층 13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963세대 규모이며, 이 중 521세대가 일반 분양 중이다. 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되어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현재 전용면적 59㎡는 모두 계약이 완료됐고, 84㎡만 일부세대 분양 중이다.

 

▲ 힐스테이트 백련산 4차 투시도

 

■ 서울 도심과 가까운 입지…평균분양가 1400만원대의 대단지브랜드 아파트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 백련산 4차는 서울 도심과 가까운 입지에도 불구하고 서울 평균분양가 보다 낮은 평균 1410만원대의 분양가로 공급 중이다. 뿐만 아니라 계약금 정액제에 전 타입 중도금 전액 무이자혜택까지 제공해 수요자들의 금융부담도 낮춰주고 있다.

더욱이, 현대건설은 이미 응암동 일대에 ‘힐스테이트 백련산 1~3차 3,221세대의 분양을 완료했고, 금번 4차의 분양으로 총 4,184세대의 대단지 힐스테이트 브랜드타운을 형성할 예정이라 프리미엄에 대한 기대감도 크다. 

■아이 키우기 좋은 안심설계 아파트

힐스테이트백련산4차는 특화된 안심설계를 통해 아이키우기 좋은 아파트로 조성했다. 
내부는 창의력 컬러벽지를 사용해 어린이의 학습과 감성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또, 세대 내 어린 자녀들의 안전을 고려하여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한 둥근 모서리 가구(자녀방 일부)를 적용한다. 자녀방 외에도 모서리를 둥글게 한 침실 반침장 및 문선을 제공해 입주민들의 안전성을 높였다. 

일부세대는 공간 선택제를 도입해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 및 공간기능별 맞춤 공간을 적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전용59㎡와 전용84㎡(일부타입)의 주방은 ‘ㄷ’자 배치로 설계해주부들 동선의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또한,원스톱 세탁공간(일부타입)을 마련해 편리함을 더했다. 

사회적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층간소음 문제에도 신경을 썼다. 현대건설의 공동주택 층간소음 대응 설계기준에 따라 층간소음저감재를 일반적인 기준인 20㎜에서 30㎜로 강화하여 적용했다.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해 천장고를2,350mm(우물천장 2,480mm)로 높여 개방감도 확보했다. 

■ 초·중·고 도보통학이 가능한 교육 프리미엄 단지

힐스테이트 백련산 4차는 초·중·고등학교가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위치에 있어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최적화된 아파트다. 

단지 옆에는 응암 초등학교가 있으며, 백련산 힐스테이트 1차~3차 단지 내에는 연은 초등학교가 있다.특히, 명문사립초등학교인 명지초·충암초등학교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에 충암중·고등학교 및 명지중·고등학교 등 초·중·고교가 모두 근거리에 있어 교육여건이 뛰어나다.

 

 

■ 편리한 교통환경 및 다양한 편의시설 

이번에 분양하는 힐스테이트 백련산 4차는 지하철 6호선 새절역이도보권이며, 3호선 녹번역과6호선 응암역도 이용할 수 있다. 대중교통으로 광화문 및 종로 등 도심까지 수월하게 이동이 가능하며, 내부순환도로의 진입도 편리하다.

생활인프라도 잘 구축돼 있다. 인근 서울시립 은평청소년수련관 내 수영장 등의 체육시설과 문화센터 및 이마트, 서부병원, 대림시장, 응암시장 등 입주민을 위한 편의시설이 다양하다. 

■ 쾌적함이 남다른 ‘도심 속 친환경 단지’

힐스테이트 백련산 4차는 단지 가까이 백련산이 펼쳐져 있어 남다른 쾌적함을 자랑한다

백련산에는백련근린공원(1만9500㎡ 규모)이 있어 자연과 함께하는 웰빙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지상에는주차장이 없는(비상주차 제외) 쾌적하고 안전한 아파트로 꾸며진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채광과 통풍에 유리하도록 했다. 지형단차를 활용한 생태연못과 나무들이 어우러진 친환경 정원이 조성되고, 썬큰정원·유아 및 어린이놀이터·건강산책로 등의 휴게공간과 주민운동시설을 갖췄다.

단지는 건축물 입면 전체에 프랑스 디자이너 장 필립랑클로와 공동 개발한 ‘힐스테이트 아트 컬러(Hillstate Art Color)’ 2기 친자연 패턴을 적용하여 주변의 환경과 어우러진 생생한 생명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 에너지 절감 시스템스마트 라이프 구현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백련산 4차는 힐스테이트 세대 에너지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전기·수도·가스 사용량의 실시간 점검이 가능하다. 대기전력 차단시스템·실별 온도제어시스템·전열교환 환기시스템 등을 설치하여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절감 할 수 있다. 또한, 빗물 재활용시스템, 지열 냉난방시스템, 태양광 발전시스템, 태양열 급탕 시스템, 고효율 콘덴싱 보일러 등의 사용으로 낭비되는 에너지가 없도록 구현한다. 

아울러 입주민에게힐스테이트 스마트 앱이 제공되어 세대 내 에너지 사용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스마트폰을 포함한 각종IT기기를 USB단자에 바로 충전할 수 있는 스마트폰 충전기구도 제공해 스마트라이프를 지원한다. 

분양관계자는 “분양가상한제 폐지 이후 신규 아파트의 분양가가 오름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서울시내에서 보기 힘든 합리적인 분양가로 희소가치가 높다” 며 “계약금 정액제와중도금 전액 무이자의 금융혜택까지있어 실수요자뿐 아니라 투자자도 관심을 가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힐스테이트 백련산 4차의 견본주택은 서울 응암초등학교 뒤편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17년 8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 02-302-7203>

 

 

키워드
#N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