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 좀 보셨으면’ 오늘 자정 음원대공개!

싱어송라이터계의 괴물 여성 듀오 파스칼(제이썬·문빈)이 오는 5월 4일 수요일 자정(3일 밤 12시) 9 번째 싱글 앨범 ‘덕 좀 보셨으면’을 발매한다.

이번에 공개하는 ‘덕 좀 보셨으면’은 오는 5월8일 어버이날을 맞이해 항상 부모님에게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열심히 살아 가고 있는 청춘들의 효심을 생각하며 만들었다. ‘덕 좀 보셨으면’은 R&B, Acoustic 장르로 싱어송라이터 그룹다운 파스칼의 진솔한 이야기가 특징이다.

파스칼은 ‘모든 부모님들께서 다 큰 자식 덕 좀 보셨으면 한다는 진심 어린 마음을 담은 곡으로 더 많은 분들께 파스칼의 다양한 음악을 들려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2014년 '칼퇴근'이라는 신선한 음악으로 직장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파스칼은 지난 2013년 첫 번째 미니앨범 '밥 한번 먹어요'로 데뷔 후 ‘눈물이 앞을 가려’, ‘다 똑같愛’, ‘조으다(feat. VOS 박지헌)’, ‘TIME(feat. 박준석 of 태사자)’등을 발표하면서 꾸준한 활동을 해왔다.

특히 4 번째 싱글앨범 ‘영화 속 대사처럼’부터 100% Hand Made Music을 표방하며 작사, 작곡, 프로듀싱, 녹음, 의상, 뮤직비디오 제작 등 모든 것을 직접 구상/제작 발표해 전 음원 사이트 30위권을 기록하는 등 저력 있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그룹임을 증명한 바 있다.

또한 파스칼은 이승철 황제밴드, 박상민, 캔 등 유명음악인들도 인정한 실력파로 유명 걸그룹들을 제치고 자신의 CM송이 대기업 광고에 선정되는 기염을 보이기도 했다.

파스칼은 앞으로도 신선한 소재와 디테일한 각도의 해석을 담은 곡들로 오는 6월 미니앨범과 디지털 싱글 3곡도 발표할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