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륵 아트패밀리, 2017전국체전 개최지 ‘충주’ 알려

제37회 전국장애인체전과 제98회 전국체전이 열리는 개최지 충주를 알리 기위해 우륵의 후예라고 자칭하는 충주의 젊은 예인들로 구성된 우륵 아트패밀리가 탄금대에서 지난 9일 신호탄을 올렸다.

우륵 아트패밀리는 대금연주자 여승헌씨가 대표를 맡아 첼로 배윤주, 바이올린은 이혜원, 건반 최다혜, 국악타악 지혜인, 보컬 한남수, 기타 김나린, 드럼 이준노등이 국악기와 서양악기, 실용음악 및 한국무용을 융복합해 30여명의 청년예인들이 내달 10일 오후 7시 반 탄금대에서 2017 전국체전 성공기원음악회를 개최한다.

이 음악회는 국악관현악 최정상지휘자로 일컬어지는 안산시립국악단 임상규지휘자와 댄스뮤지컬 키스더 춘향(쑥대머리OST등)으로 유명한 춤다솜무용단의 임정희 단장이 지도를 맡아 탄금대에서 우륵에게 가야금과 노래, 춤을 전수받은 계고의 고, 법지의 노래, 만덕의 춤을 형상화하는 주제로 이색적인 음악회가 연출된다.

특히 스포츠 댄서 정소영·배진우의 협연무대도 기대된다. 산체스의 아이들과 리베르텡고를 국악버전으로 연주하면 환상적인 라틴댄스를 선보여 한여름의 더위를 날릴 예정이다.

이경섭작곡의 방황에 충주를 대표하는 택견비보이 트레블러 크루(단장 이상민)와 사물놀이의 멋진 한판도 기대할만 하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