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로 나온 미술, 팝아트展 ‘하이팝-아트페어’ 개최
거리로 나온 미술, 팝아트展 ‘하이팝-아트페어’ 개최
  • 이주리 기자
  • 승인 2018.04.02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팝아트 대표작가 5인의 주요 작품을 소개하는 'Hi, POP - 거리로 나온 미술, 팝아트展'이 4월 6일(금) 하이팝-아트페어를 진행한다.

<하이팝-아트페어>는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의 아트센터 ‘M컨템포러리’에서 진행하는 아트페어로, 'Hi, POP -거리로 나온 미술, 팝아트展'을 통해 만난 팝아트 거장 5인의 전시작품을 스페셜 도슨트를 들으며 직접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이번 주 6일(금)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아트페어는 일반 관람객 관람시간 이후 진행되며, 로버트 라우센버그와 키스 해링, 로이 리히텐슈타인, 로버트 인디애나, 앤디 워홀 다섯 작가의 전시-판매작품에 관한 프레젠테이션과 함께 큐레이터의 1:1 전문 컨설팅도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팝아트전 이후 개최하는 샤갈특별전의 판매리스트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아트페어 참석자 전원에게는 'Hi, POP - 거리로 나온 미술, 팝아트展'의 도록과 전시 입장권이 선물로 제공되며, 럭키드로우를 통해 사운드 아트로 유명한 김병호 작가의 리미티드 에디션 미니어쳐도 한정인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하이팝-아트페어>는 누구나 참석 가능한 아트페어로, 친숙한 대중미술 ‘팝아트’를 특별한 기회를 통해 구매하고 싶다면 사전 접수를 통해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참여 신청은 4월 2일부터 시작되며, 100명 선착순-한정 신청을 받을 예정으로 M컨템포러리 아트페어 대표번호를(02-3451-8187) 통해 선착순 접수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