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보다 사회 취약계층 더 잘 헤아릴 후보”
“누구보다 사회 취약계층 더 잘 헤아릴 후보”
  • 오진석 기자
  • 승인 2018.05.02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장애인들 이재명 지지선언

“장애인의 권익신장과 좋은 일자리 찾기 운동에 함께 앞장서며 경기도 발전의 당당한 한축으로 행복한 사회의 주인공으로서 이재명 예비후보와의 연대와 지지를 선언한다.”

경기도 장애인과 장애인단체들이 6월 지방선거에서 이재명 경기도지사 예비후보를 지지하기로 해 주목을 끈다.

전국장애인부모연대 경기지부, 경기도척수장애인협회 등은 2일부터 선거 종료일인 12일까지 단체별로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경기도지사 선거’에서 이재명 예비후보를 적극 지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경기도 31개 시·군내에 소속된 8개 장애인 단체 및 장애인들은 오는 2일(수) 오후 2시 경기도 도의회 브리핑 룸에서 이재명 예비후보를 지지선언을 개최한다.

이날 지지선언에 나선 단체 및 장애인들은 지지선언문을 통해 “그간의 행정경험과 실적을 통해 장애인의 권익과 삶의 질 개선을 위해 앞장서 온 우리 이재명 경기도지사 예비후보의 장애인 및 복지정책에 동의하며 적극지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재명 예비후보는 본인 자신이 흙수저 출신으로서 취약계층의 삶이 얼마나 고단하고, 복지는 시혜가 아니라 헌법이 보장하는 국민의 기본권이자 국가의 의무임을 알고 성남시장 재직 중에 펼친 청년수당 등 다양한 복지정책 실천은 그 어느 단체장들보다 사회의 취약계층을 더 헤아리고 보살피는 후보”라고 했다.

 

<지지선언 참여 장애인 단체장>

전국장애인부모연대 경기지부장, 경기도척수장애인협회장, 경기도정신건강복지센터가족대표단장, (사)한국곰두리봉사회 경기지부장, (사)경기도한국쇼다운협회장, (사)대한안마사협회 경기지부장, 경기안마사수련원장, (가)경기도장애인슐런협회장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