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과 새학기를 맞는 어린이들을 위한 새로운 형식의 어린이 뮤지컬 ‘딩동댕 동화나라 콘서트(부제, 안녕? 친구야)’가 안산문화예술의전당(2월 23일~24일), 파주운정행복센터(3월 9일), 부천복사골문화센터(3월 16일~17일), 김포아트홀(3월 23일~24일) 등에서 개최된다.

입학과 새학기를 맞이하여 유치원이나 학교 등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게 됨에 있어서 아이들에게 가장 설레고 두근거리는 일은 바로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일일 것이다. ‘우리’라는 말보다는 ‘나’라는 말에 더 익숙해져 있는 요즘, 부모의 따뜻한 품을 벗어나 스스로 직접 부딪치며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성장해 나가야 할 아이들에게 딩동댕 동화나라 콘서트는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오던 동화나라 주인공들과 함께 체험해보는 ‘새 친구 사귀기’ 프로젝트를 통해 체험 형태의 공연을 선보인다.

또한 동화나라 주인공들인 백설공주, 신데렐라, 피터팬, 호두왕자, 요정나나 등 각양 각색의 캐릭터들의 다양한 춤과 노래, 특수효과 연출로 무대의 화려함과 흥미로운 스토리가 돋보이는 어린이 콘서트형 공연이다. 

딩동댕 동화나라 콘서트는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물고 아이들과 직접 하나가 되어주는 출연진들과 함께 춤추고 노래하며 처음보는 옆 좌석 친구들과 소통해보는 신선한 경험을 제공한다. 

동화나라 친구들이 알려주는 친구 사귀기. 동화나라 친구들과 함께라면 어렵지 않을 것이다. 서로 양보하고 배려하는 방법을 배우며 친구들과 마음을 열고 즐겁게 뛰어놀아 보자. 새로운 친구와 함께 어울리니 ‘으쓱으쓱’ 신나고 즐거운 관람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