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신입 및 경력 직원 공개 채용…영업 및 마케팅 MSL 부문
한독, 신입 및 경력 직원 공개 채용…영업 및 마케팅 MSL 부문
  • 왕명주 기자
  • 승인 2020.04.23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취업시장이 잔뜩 움츠려진 가운데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이 신입과 경력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한독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 확인 및 지원이 가능하며 지원서 접수 기간은 오는 5월 5일까지다.

채용 부문은 병의원 전문의약품 영업(MR) 신입, 전문의약품 및 일반의약품 & 헬스케어 마케팅 신입, MSL(Medical Science Liaison) 신입 및 경력이다. 병의원 전문의약품 영업 신입 지원 대상은 2020년 8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를 포함한 4년제 대졸 이상 또는 2020년 상반기 전역 예정 장교 및 전역 장교이며 전공에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전문의약품과 일반의약품 & 헬스케어 마케팅 신입 지원 대상은 4년제 대학 이상 학력 보유자로 전공에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의사소통/마케팅 전략 수립/실행 능력이 뛰어난 지원자, 영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MSL(Medical Science Liaison) 부문은 신입과 경력을 함께 채용한다. 지원 대상은 약학, 간호학, 의학, 의생명과학 석사 이상 또는 이에 상응하는 학위 보유자이다. 경력의 경우 관련 업종에서 2년 이상 근무 경험, 혈액 또는 기타 희귀질환 분야에서 1년 이상 근무 경험, 높은 의•과학 지식 보유자, 영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채용 과정은 서류 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최종 면접으로 진행되며 전형일정은 변경될 수 있다. 각 지원 분야에 다른 지원 자격과 자세한 내용은 한독 홈페이지 채용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한독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