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프로폴리스 무료 증정 구매 이벤트 진행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프로폴리스 무료 증정 구매 이벤트 진행
  • 왕명주 기자
  • 승인 2020.07.2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비타민D ⓒ위클리서울 /동아제약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 비타민D ⓒ위클리서울 /동아제약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동아제약은 ‘미니막스 정글’ 구매 시 프로폴리스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장기화되는 코로나19 사태와 장마 후 이어지는 고온다습한 환경으로 어린이 면역력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됨과 동시에 여름철 아이 건강을 챙기고 성장 발달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우리 아이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해서는 적당한 운동과 균형 잡힌 식사가 우선이다. 하지만 평소 편식이 심한 아이라면 싫어하는 식단을 강제하는 것보다 어린이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영양 불균형을 보완하고 보충해주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다. 

이에 따라 동아제약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을 자사 공식 브랜드몰인 Dmall에서 7월 27일부터 2주 동안 제품 구매 시 프로폴리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신제품으로 출시된 오메가3 구매 시 파버카스텔 색연필 12색 또는 멀티비타민미네랄 7일분을 증정하는 선착순 무료증정 타임세일도 펼친다. 

미니막스 정글은 7월 ‘오메가-3 DHA EPA’ 출시와 함께 어린이 라이프스타일별 건강 이슈를 관리할 수 있는 7가지 상품군을 완성한 맞춤형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였다. 

동아제약의 ‘미니막스 정글’은 일본과 중국산 원료를 배제해 개발됐으며 이력관리시스템을 통해 전체 원료의 원산지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어린이 면역 균형을 높이는 원료를 엄선해 제공했다.

동시에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가 엄선한 5가지 과일채소 핵심 보조 원료를 선택, 미니막스 전 제품에 공통 함유하도록 했으며 7가지 제품군은 아이의 생활 면역 건강 증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입맛이 깐깐한 어린이들을 고려해 어린이 선호도 1위 제형인 구미 젤리 타입으로 풍부한 과일 맛을 구현하고 미니막스 심볼 형태의 코뿔소 모양으로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는 것이 동아제약의 설명이다. 

한편 동아제약은 1984년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발매를 시작으로 어린이 감기약 ‘챔프’ 시리즈, 어린이 가그린 등을 연구 개발해오며 어린이 건강에 기여해 오고 있다. 특히 2019년에는 어린이의 총체적인 성장 발달을 연구 목표로 하는 어린이 전문 연구센터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를 설립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