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빨간노트’ KT, 7일부터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시작
‘제니의 빨간노트’ KT, 7일부터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시작
  • 우정호 기자
  • 승인 2020.08.06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까지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사전예약자 14일 개통
전용색상 ‘레드’··· 프리미엄 ‘포토북 RED’ 제공
KT의 갤럭시노트20 광고모델인 블랙핑크 제니가 갤럭시노트20을 소개하고 있다. ⓒ위클리서울/ KT
KT의 갤럭시노트20 광고모델인 블랙핑크 제니가 갤럭시노트20을 소개하고 있다. ⓒ위클리서울/ KT

[위클리서울=우정호 기자] KT가 인기 아이돌그룹 ‘블랙핑크’의 ‘제니’를 광고모델로 출시를 앞둔 ‘갤럭시노트20’의 대대적인 프로모션에 나섰다.

KT(대표이사 구현모)는 7일부터 13일까지 7일간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삼성전자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갤럭시노트20은 14일 사전예약자 개통에 이어 21일 공식 출시되며, 미스틱 레드 색상은 KT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는 주문 UI를 최소화 한 ‘1분주문 예약’ 서비스를 선보인다. 고객이 KT샵에서 기기변경 시 예약 방법을 1분주문 예약으로 선택하면 기존 가입 정보를 활용해 빠르고 간단하게 갤럭시노트20을 예약할 수 있다.

5G 완전무제한 요금제로 데이터 걱정 없이 넷플릭스 3개월 무제한 이용

KT 5G ‘슈퍼플랜 Plus’ 요금제 중 ‘스페셜 Plus’ 이상 가입 고객은 넷플릭스 콘텐츠를 3개월 간 데이터 걱정 없이 무제한 시청 할 수 있다. 

넷플릭스는 전세계 1억 9300만 개의 유료 멤버십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로 ‘킹덤’, ‘인간수업’ 등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는 물론 ‘기묘한 이야기’, ‘종이의 집’ 등 수준 높은 전 세계의 TV 시리즈와 다큐멘터리, 장편 영화를 광고 없이 시청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넷플릭스 ‘스탠다드’ 요금제 기준 3개월 상당의 혜택이다. 스탠다드 요금제는 한 개의 계정을 최대 2명이 동시에 접속해 이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뿐 아니라 태블릿 PC 노트북 등 각 기기에 최적화된 화면으로 고화질(HD)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KT 슈퍼플랜 스페셜 Plus 이상 고객이라면 이달 14일부터 31일까지 KT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KT 슈퍼플랜 Plus 요금제 혜택인 ‘시즌 초이스’에서 선택할 수 있는 ‘시즌 믹스’에 가입하면 tvN, JTBC, 프로야구 등 200여 개의 국내 실시간 TV 채널, 8만여 편의 무료 VOD를 즐길 수 있으며 유료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2만 2000원 상당의 포인트 ‘코코’도 제공받는다. 

시즌 초이스는 고품질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지니 스마트 음악감상’도 함께 선택할 수 있다. 시즌 초이스와 넷플릭스 프로모션을 함께 이용할 경우 KT 고객은 국내외 인기 콘텐츠를 빠짐 없이 이용할 수 있다.

‘5G스트리밍게임’, ‘뮤:아크엔젤’ 등 다양한 게임 혜택 강화

KT는 갤럭시노트20 출시와 함께 게임 혜택을 강화했다. 먼저 갤럭시노트20 구매 고객이 ‘5G스트리밍게임’ 서비스에 가입할 경우 3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5G스트리밍게임 특화 게임패드도 제공해 최적의 게임 이용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게임패드 응모는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KT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할 수 있다. 

KT는 갤럭시노트20 출시를 기념해 모바일 게임 ‘뮤:아크엔젤’의 아이템 제공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선착순 10만명에게 갤럭시노트20의 KT 전용 색상인 ‘레드’로 커스터마이징된 프리미엄 아이템을 비롯해 총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KT의 갤럭시노트20 광고모델인 블랙핑크 제니가 갤럭시노트20을 소개하고 있다.  ⓒ위클리서울/ KT
KT의 갤럭시노트20 광고모델인 블랙핑크 제니가 갤럭시노트20을 소개하고 있다. ⓒ위클리서울/ KT

KT 전용 ‘미스틱 레드’ 색상 구매 시 프리미엄 ‘포토북 RED’ 제공

KT는 갤럭시노트20 레드 출시를 기념해 프리미엄 ‘포토북 RED’를 준비했다. 포토북 RED는 KT가 지난 7월 출시한 포토북 서비스의 스페셜 에디션으로, 갤럭시노트20의 더욱 강력해진 카메라로 찍은 선명한 사진을 나만의 포토북으로 만들어 간직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포토북 RED는 빨간색의 두꺼운 양장본 표지로 한정 수량만 제작돼 더욱 특별하다. 갤럭시노트20 미스틱 레드 색상을 개통하고 KT 포토북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KT멤버십 앱에서 무료 쿠폰을 신청할 수 있으며, 이 혜택은 선착순 2500명에게 제공된다.

KT 예약 가입자에게는 홈캉스 사은품, 갤럭시버즈 라이브 등 다양한 혜택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는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노트20과 함께하는 홈캉스’ 이벤트를 운영한다. 참여 고객 중 총 900명을 추첨해 ▲시네빔+의자 ▲다이슨 무풍 선풍기 ▲브리츠 사운드바 등의 홈캉스 사은품을 지급한다. 직영 온라인을 통해 갤럭스노트20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벨킨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내셔널 지오그래픽 콜라보 패키지 ▲보르테가 헬스케어 마사지건 ▲스마트 자동 살균 옷걸이 ▲쿠비녹스 무선 물걸레 청소기 중 하나를 선택해 제공한다. 카카오톡을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공유하는 선착순 1만 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를 제공한다.

제조사 혜택으로는 ▲갤럭시버즈 라이브 ▲XBOX 게임패스 컨트롤러 패키지 ▲삼성케어+ 1년권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사전예약 고객 전원에게 갤럭시워치3 30% 할인권을 제공한다. 사은품을 희망하는 고객은 삼성 멤버스앱 또는 이벤트 사이트(www.n20event.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이달 31일까지다. 

고객의 안전을 고려해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 론칭행사 진행 예정

KT는 갤럭시노트20 론칭행사로 사전개통일 하루 전인 13일 저녁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를 진행한다. 온라인 론칭행사는 지난 2월 갤럭시S20 출시 당시 KT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유튜브 라이브’에 이어 두 번째다. 

갤럭시노트20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에는 최근 제대 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연기자 겸 가수 하이라이트 윤두준이 출연할 예정이며, KT 대리점과 공식 온라인몰 KT샵을 통해 사전예약을 완료한 고객 중 5명을 특별 초청해 함께 소통할 계획이다.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는 KT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중계될 예정이며, 초청을 받지 않은 일반 고객도 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

KT는 라이브 토크쇼를 시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20 미스틱 레드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경품을 제공한다. 특별 초청을 받아 라이브 토크쇼에 직접 참여한 5명에게는 ▲슈퍼플랜 Plus 요금제 1년 지원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3 등 경품을 제공한다. 특별 초청을 받기 위해서는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을 완료하고 오늘 10일까지 KT샵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KT Device사업본부장 이현석 전무는 "갤럭시노트20 출시를 준비하며 KT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마련했다”며 “영상, 게임 등 KT의 5G 콘텐츠를 갤럭시노트20을 통해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KT는 전국 700여 개 S·Zone 매장에 갤럭시노트20을 전시하고 사전체험을 진행한다. 또한 S·Zone을 포함한 전국 1천900여 개 매장에서는 갤럭시노트20 레드 체험키트를 통해 KT만의 5G 서비스를 체험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