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인기 제품 모아 ‘삼성 어메이징 위크’ 진행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인기 제품 모아 ‘삼성 어메이징 위크’ 진행
  • 우정호 기자
  • 승인 2020.09.11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부터 20일까지 ‘삼성 어메이징 위크‘ 기획전 열어…매일 한정수량 ‘오늘의 특가’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인기 제품 모아 삼성 어메이징 위크' 진행 ⓒ위클리서울/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인기 제품 모아 삼성 어메이징 위크' 진행 ⓒ위클리서울/ 롯데하이마트

[위클리서울=우정호 기자]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대표 황영근)이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삼성 어메이징 위크‘ 기획전을 준비했다. 행사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과 롯데ON에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삼성전자 인기 모델을 특별할인가에 판매하고, ‘오늘의 특가’ 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하루에 한 모델씩 한정수량으로 준비해 더 큰 할인 혜택을 주는 ‘오늘의 특가’ 상품도 있다. 행사 기간 중 이날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을 방문하면 행사 모델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시작 당일인 14일에는 양문형 냉장고(846L) 혜택가(카드 청구할인, 엘포인트(L.POINT) 등을 포함한 할인가) 115만원대에, 15일에는 그랑데 의류건조기(16KG)를 혜택가 111만원대에, 16일에는 스탠드형 김치냉장고(486L)를 혜택가 149만원대에 한정수량 판매할 예정이다.

엘포인트 추가 적립과 카드 혜택도 준비했다. ‘삼성 어메이징 위크’ 행사 모델을 2 품목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48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여기에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종 결제가의 10%를, 최대 50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롯데ON에서는 행사카드로 결제 시 7%를 최대 10만원까지 즉시 할인해준다. 여기에 중복 혜택이 가능한 3% 다운로드 쿠폰도 추가로 준다.

오프라인 매장 연계 혜택도 마련했다. 온라인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함께 이용하는 고객에게 엘포인트를 준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이나 롯데ON에서 ‘삼성 어메이징 위크’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이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 삼성전자 대형·IT·PC가전 중 상품 하나를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결제가의 2%를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롯데오너스 회원이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기획전 모델을 구매할 때는 최대 5만원까지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준다.

리뷰 작성 이벤트도 한다. 행사 기간에 삼성전자 행사상품을 구매하고 9월 30일까지 자세한 설명이나 사용 꿀팁 등을 담은 동영상, 포토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준다. 동영상 리뷰를 남긴 고객에게는 엘포인트 5만 포인트를, 포토 리뷰를 남긴 고객에게는 도미노 피자 세트 기프티콘을 준다.

롯데하이마트 이찬일 온라인사업부문장은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기획전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좋아 행사를 꾸준히 기획하고 있다”며,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삼성전자의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는 ‘삼성 어메이징 위크’와 별개로 ‘뭉치면 싸다’ 공동 구매 이벤트도 13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같은 모델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 고객이 많아지면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커진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착순 모집 중이다. 

행사 모델은 TV, 모니터 등 5개로, 기존 혜택가보다 최대 24만원 저렴하게 구매하는 효과가 있다. 행사 기간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