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과 소비자가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랜선팬미팅’
27일까지 '클라우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비대면 참가자 모집

롯데칠성음료 모델 박서준과 함께하는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生라이브 이벤트 ⓒ위클리서울/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모델 박서준과 함께하는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生라이브 이벤트 ⓒ위클리서울/ 롯데칠성음료

[위클리서울=우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박서준과 함께하는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生라이브’ 비대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生라이브’ 랜선팬미팅은 코로나19의 확산에 사회적 거리두기는 유지하면서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와 쌍방향 소통하고 교감하고자 준비한 이벤트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롯데칠성음료 모델인 배우 박서준이 화상채팅 플랫폼인 ‘줌(Zoom)’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이에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27일까지 참가신청을 받고 총 49명을 선정한다. 선정결과는 오는 29일에 발표되며 라이브 이벤트는 10월 9일 밤 9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박서준과 참가자가 함께 퀴즈를 풀고 게임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유튜브 채널 ‘클라우드 비어’와 ‘맥주클라쓰’ 구독 인증화면을 준비한 후 △‘클라우드(kloudbeer)’ 인스타그램 계정에 안내된 설문에 참여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단, 성인인증 필수. 미성년자 참가 불가)

이벤트에 선정되지 못한 고객들은 당일 ‘클라우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랜선팬미팅을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코로나19 등으로 평범한 일상이 더욱 절실한 요즘 ‘랜선팬미팅’이라는 색다른 방식으로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가 전달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