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블럭, 청주 에버세이브점-세종점 잇달아 오픈
나인블럭, 청주 에버세이브점-세종점 잇달아 오픈
  • 우정호 기자
  • 승인 2020.09.25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FD 그룹의 복합문화공간 ‘나인블럭’, LAKE 천안점 연착륙…충청권 확장 나서
9월 청주 에버세이브점-세종점 잇달아 오픈, 당일 아메리카노 무료 제공 이벤트도 펼쳐
9월 18일 오픈한 청주 에버세이브점 ⓒ위클리서울/ DFD그룹
9월 18일 오픈한 청주 에버세이브점 ⓒ위클리서울/ DFD그룹

[위클리서울=우정호 기자] DFD 라이프·컬처 그룹의 복합문화공간 ‘나인블럭’(9BLOCK)이 오는 18일 청주 에버세이브점에 이어 25일 세종점을 잇달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5월 LAKE 천안점에 이어 충청권 전역으로 확장에 나선다.

이번에 나인블럭이 새로 들어서게 된 청주시와 세종시는 충청지역 경제·행정·문화·교육의 중심 도시로, 나인블럭 전국 확대 오픈의 교두보가 될 전망이다. 

청주 에버세이브점과 세종점은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지역별 특성에 맞는 새로운 공간으로 다채롭게 변화할 예정이다. 아울러 청주시와 세종시에는 대학교와 정부기관 등이 자리하고 있어 카페에서 공부하는 카공족, 카페에서 일 하는 코피스족(Coffee+office)의 호응이 기대된다.

청주 에버세이브점에서는 도심 속 숲세권을 즐길 수 있다. 총 3층의 모던한 건물 외관과 주변의 자연 경관이 어우러져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규모에 걸맞게 내부 공간도 널찍하고 자연스럽게 좌석 간 자리배치도 여유롭다. 또한 테라스 공간에서는 노출 콘크리트와 자연이 조화된 클래식한 공간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세종점은 정부세종청사 바로 앞에 위치해 교통 편의성과 더불어 인근 편의 시설이 다양한 생활 밀접형 매장이다. 공간은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면 통 유리로 도심 속 뷰를 시원하게 바라볼 수 있다.

청주점과 세종점 오픈을 기념해 DFD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FREE AMERICANO 이벤트도 진행한다. DFD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오픈 당일 방문하면,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한편, 나인블럭은 자연스럽게 거리두기가 가능한 널찍한 공간과 특유의 인더스트리얼 무드를 바탕으로 편집숍, 전시장 등 카페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콘텐츠를 선보이며 새로운 복합문화공간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커피를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며 이업종간 유연한 콜라보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공간 플랫폼 비즈니스를 선도하고 있다.

최상의 원두로 내린 프리미엄 커피를 기반으로, 스페셜리티 오가닉 ‘베이커리’, 네오 내추럴 퀴진 ‘나인블럭 키친’을 비롯해 외식 브랜드와의 적극적인 협업으로 다양한 식(食) 브랜드도 선보이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스토어 ‘모션 나인블럭’과 미디어 아트 전시 공간 ‘아트스페이스’도 운영하며 공간 기능을 한 분야에 국한하지 않고 예술, 쇼핑 영역까지 확장하고 있다.

나인블럭 관계자는 “지난 5월에 오픈한 천안 업성점이 성공적으로 안착함에 따라 청주, 세종까지 충청권 전역으로 확장하게 됐다”며 “음식과 문화, 교육, 라이프스타일까지 결합한 하나의 복합 플랫폼으로서 고객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