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콘솔, 추석 연휴 맞아 ‘가을 축제’ 이벤트 개최
‘테라’ 콘솔, 추석 연휴 맞아 ‘가을 축제’ 이벤트 개최
  • 우정호 기자
  • 승인 2020.09.28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퀘스트 및 던전 드랍률 2배 이벤트 등 진행
테라 이벤트 '후카피카 축제' ⓒ위클리서울/ 크래프톤
테라 이벤트 '후카피카 축제' ⓒ위클리서울/ 크래프톤

[위클리서울=우정호 기자] ㈜크래프톤(대표이사 김창한, 이하 크래프톤)이 추석 연휴를 맞이해  ‘테라’ 콘솔 버전(PlayStation®4와 Xbox One)의 아시아 서비스에 가을 축제를 9월 30일부터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진행되는 가을 축제는 ‘풍요의 축제’와 ‘후카피카 축제’, 그리고 던전 드랍률 2배 이벤트로 구성됐다.

리카노르 평야에서 펼쳐지는 ‘풍요의 축제’는 28레벨 이상의 캐릭터들만 참가할 수 있다. 발키온 지령서나 축제 이동 주문서로 이동이 가능하다. 리카노르 평야에는 축제를 위한 가이드 퀘스트와 일일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이를 완료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후키안 보호 구역에서 열리는 ‘후카피카 축제’는 19레벨 이상의 캐릭터라면 참가할 수 있으며 ‘풍요의 축제’와 마찬가지로 가이드 퀘스트와 일일 퀘스트로 구성되어 있다.

추석 연휴를 맞이해 플레이어들이 풍성한 아이템 수확을 거둘 수 있게, 특정 던전의 아이템 드랍률을 2배로 확대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가을 축제는 10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소식은 ‘테라’ 콘솔의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크래프톤은 배틀로얄 장르의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LAYERUNKNOWN’S BATTLEGROUNDS, PUBG)’, MMORPG ‘테라(TERA)’와 ‘엘리온(ELYON)’과 같은 대작부터 ‘아처리킹(Archery King)’, ‘볼링킹(Bowling King)’과 같은 캐주얼 모바일 타이틀에 이르기까지 규모와 장르, 플랫폼을 초월한 게임들을 출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