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웨디의 신나는 일상’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신일, ‘웨디의 신나는 일상’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 왕명주 기자
  • 승인 2020.09.28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일이 선보이는 ‘웨디의 신나는 일상’ 카카오톡 이모티콘. ⓒ위클리서울 /신일
신일이 선보이는 ‘웨디의 신나는 일상’ 카카오톡 이모티콘. ⓒ위클리서울 /신일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브랜드 인지도와 친밀도를 높이고 MZ세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를 위해 29일 신일 공식 캐릭터 ‘웨디’를 이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이모티콘은 총 16가지로 구성됐으며 자사 인기 제품인 서큘레이터, 히터, 물걸레 청소기, 로봇 청소기, 밥솥, 공기청정기 등을 웨디와 함께 그려냈다.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감정과 상황을 아기자기하게 표현했으며 추석을 맞아 명절 인사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모티콘은 29일부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에서 ‘신일전자’를 검색해 친구를 맺으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모티콘은 선착순 2만명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다운로드 시점부터 90일 동안 사용 가능하다. 

정윤석 신일 대표이사는 “다양한 연령층에 골고루 사랑받는 브랜드로 소통하기 위해 남녀노소 활발하게 사용하는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을 통해 이모티콘을 선보이게 됐다”며 “추석을 앞두고 가족, 친지에게 비대면 안부 인사를 전할 수 있는 명절 인사 이모티콘도 포함돼 있으니 많은 분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