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15일까지 빽다방 멤버십 이용 고객 대상으로 ‘꽝 없는 룰렛’ 이벤트 진행
최대 3천 5백원 상당의 ‘한끼라떼’ 무료 제공 쿠폰 등 응모한 누구나 혜택 받을 수 있어

빽다방 꽝 없는 룰렛이벤트 ⓒ위클리서울/ 더본코리아
빽다방 꽝 없는 룰렛이벤트 ⓒ위클리서울/ 더본코리아

[위클리서울=우정호 기자]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자사 멤버십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5일까지 100% 당첨되는 ‘꽝 없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빽다방은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꽝 없는 룰렛’ 이벤트를 기획했다. 고객들에게는 기분 좋은 할인의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매출 확보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자 모든 비용은 본사가 100% 부담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15일까지 ‘빽다방 멤버십’ 앱을 통해 진행되며, 앱 내 룰렛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룰렛을 돌리면 누구나 10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대 3천 5백원의 혜택인 ‘한끼라떼’ 무료 제공 쿠폰을 비롯하여, 2천원, 1천원, 5백원의 할인 쿠폰을 랜덤으로 수령할 수 있다. 단, 행사 기간 동안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발급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빽다방은 이번 이벤트 외에도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멤버십 앱의 기능을 대폭 개선해 활용도를 더욱 강화했다. 

스탬프와 모바일쿠폰(교환권, 금액권)을 한 눈에 확인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메인 메뉴 체계 및 디자인을 개편을 비롯하여 스마트오더 주문 가능 거리를 2km로 확대, 모바일 쿠폰 예약전송 및 전자영수증 기능 등을 추가해 고객에게 보다 스마트한 소비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빽다방 관계자는 “늘 변함없이 빽다방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100% 당첨되는 룰렛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풍성한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3월 론칭한 ‘빽다방 멤버십’은 8개월 간 이용자 수 약 150만명을 달성했다. 빽다방은 모든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매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멤버십 앱을 비롯해 여러 서비스 환경을 지속 개선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