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전용 77~112㎡ 174가구, 오피스텔 전용 70·84㎡ 9실…선호도 높은 중소형 위주 구성
우수한 교통∙생활인프라 자랑...인근 오학·천송 도시개발사업 진행 미래가치 기대
코로나19 예방·확산 방지 차원에서 사이버 모델하우스도 함께 운영

여주 서해 스카이팰리스 광역조감도 ⓒ위클리서울/ 서해종합건설
여주 서해 스카이팰리스 광역조감도 ⓒ위클리서울/ 서해종합건설

[위클리서울=우정호 기자] 서해종합건설은 오는 6일 경기도 여주시 천송동에 들어서는 ‘여주 서해 스카이팰리스’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

단지는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 차원에서 고객 안전을 위해 사이버 모델하우스도 함께 운영한다. 여주 서해 스카이팰리스 홈페이지를 통해 유니트별 영상과 가상현실(VR) 콘텐츠, 입지, 단지 배치, 커뮤니티, 특화설계 등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여주 서해 스카이팰리스는 경기도 여주시 천송동 591-10번지 외 4필지 일원에 지하 5층~지상 40층 2개동으로 아파트 전용 77~112㎡ 174가구와 주거용 오피스텔 전용 68~84㎡ 9실로 조성된다.

타입 별 가구수는 아파트가 ▲77㎡ 34가구 ▲82㎡ 34가구 ▲84㎡ 68가구 ▲103㎡ 1가구 ▲109㎡ 34가구(복층형), 최상층 펜트하우스 ▲111㎡ 1가구 ▲112㎡ 2가구로 구성되며, 오피스텔은 ▲70㎡ 2가구 ▲84㎡A 2가구 ▲84㎡B 1가구 ▲84㎡C 2가구 ▲84㎡D 2가구다.

여주 서해 스카이팰리스는 서해종합건설이 여주에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 단지로 전 가구가 남한강 조망권을 갖췄다. 여기에 여주시 최초로 스카이브리지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단지 지상 39~40층에 조성되는 스카이브리지에 북카페, 피트니스, 도서관 등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눈에 띄는 가구 내 특화설계…초광폭 거실부터 중대형 복층형까지

여주 서해 스카이팰리스는 가구 내 공간 구성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전 가구 공통으로 트렌드를 반영한 스탠딩 화장대와 주방 소물 정리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거실 아트월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게다가 자동환기 시스템, 미세먼지 필터 등 최첨단 환기시스템을 구축해 입주민의 건강한 생활을 지원한다.

타입별로 보면 가장 많은 전용 84㎡의 경우 6m 광폭형 거실을 적용해 남한강 조망을 극대화 했으며, 최신 평면인 4.5Bay 판상형 맞통풍 설계로 채광과 환기가 우수하다. 

또한 내부 시스템장이 설치된 현관팬트리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알파룸을 더블팬트리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어 넓은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게다가 유니크한 메탈브라운 질감의 ‘ㄷ’자형 주방으로 세련된 분위기와 편리한 동선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전용 109㎡는 5.25m의 층고를 갖춘 복층형으로 공간을 구성해 탁트인 개방감과 남한강 조망을 강화하고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여기에 알파룸과 가족실이 각각 1개씩 마련되어 요즘 트렌드인 취미방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더불어 대형 현관팬트리, 계단/복도팬트리, 더블 워크인 클로젯이 더해진 안방 드레스룸까지 제공되어 수납공간을 극대화 했으며, 장식과 수납을 겸한 거실장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여주 서해 스카이팰리스는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갖췄다. 현암지구공원과 달맞이 공원이 단지와 인접해 있어 여가 시간을 보내기 좋으며, 영월근린공원, 연양지구공원도 주변에 위치해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여기에 단지 바로 옆에 하나로마트가 위치하며, 도서관, 여주터미널 등도 인근에 위치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더불어 편리한 교통환경도 갖췄다. 중부내륙·영동고속도로, 국도 42번, 37번을 이용해 수도권과 주변권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경강선 여주역을 이용하면 판교까지 약 50분 정도 소요돼 출퇴근이 가능하다. 또 여주~원주 전철을 비롯해 수서~광주 구간 복선전철도 예정되어 교통여건이 대폭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개발호재도 있다. 여주시와 민간 주도로 현재 여주시 내 5개 도시개발 사업이 진행 중에 있으며, 단지 인근에 대규모 오학·천송 도시개발사업을 추진 중에 있어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한편, 여주 서해 스카이팰리스는 1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7일 1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24일이다.

여주 서해 스카이팰리스 모델하우스는 여주시 현암동 644-3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