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이 차세대 프라이팬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클리서울 /테팔
테팔이 차세대 프라이팬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클리서울 /테팔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 기업 테팔은 20일 차세대 프라이팬의 론칭을 기념해 집콕하는 소비자들이 늘 맛있는 집밥 만들기에 성공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음달 6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테팔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 TV 광고 영상을 시청하고 ‘론칭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으로 만들고 싶은 나만의 집밥 사진과 개인 SNS에 #테팔집밥챌린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마샬 스탠모어2 스피커(1명) △아이패드 미니 5세대 WIFI 64G(3명) △테팔 저지방 프라이어 프라이 딜라이트(5명) △테팔 파워그릴 포스(10명) △파리바게트 모바일 상품권 5000원(30명)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다음달 23일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테팔은 21일 오전 8시 20분부터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 중 최상위 등급인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IH 프라이팬 6P 세트’를 판매한다. 

프랑스에서 제조되는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IH 프라이팬 6P 세트는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22cm 멀티팬 △28cm 프라이팬 △28cm 볶음팬(유리뚜껑 포함) △24m 편수 전골냄비(유리뚜껑 포함)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초고밀도 하드 크리스탈 베이스와 두꺼운 크리스탈 입자로 강화된 혁신적인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코팅으로 스테인리스 스틸 조리도구 등 어떤 조리도구를 사용해도 긁힘 걱정 없이 6배 더 오래가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가장자리 끝까지 바닥 전체가 인덕션에 반응하는 테팔 풀와이드 플러스 인덕션 기술이 적용돼 열효율이 뛰어나고 두꺼운 바닥으로 열 보존을 극대화해줘 빠르고 맛있는 조리가 가능하며, 요리하기 알맞은 온도가 되면 새로워진 테팔 열센서의 모래시계 디자인이 사라져 누구나 쉽고 정확하게 조리 시작 타이밍을 알 수 있다. 

2020년 단 한 번 한정 물량으로 판매되는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IH 프라이팬 6P 세트는 자동 주문 할인, 일시불 할인까지 더해져 최종 혜택가 24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테팔 일리코 오븐을 추가 증정한다. 

키워드
#테팔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