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새마을금고, 스마트한 언택트 소비생활 '꿀카드' 출시
MG새마을금고, 스마트한 언택트 소비생활 '꿀카드' 출시
  • 정다은 기자
  • 승인 2020.12.0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클리서울/MG새마을금고
ⓒ위클리서울/MG새마을금고

[위클리서울=정다은 기자] MG새마을금고가 지난 25일 온라인 정기결제 및 언택트 결제 할인 캐시백, 해외이용수수료 전액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한 곳에 모은 ‘꿀카드’(체크)를 출시했다.

이번 출시되는 꿀카드는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최대 2900원 할인, OTT서비스(NETFLIX, YouTubePremium) 2000원 할인, 음원 스트리밍 1000원 할인, 언택트 결제(간편결제, 쇼핑, 배달앱) 1000원 할인, 해외이용수수료 전액면제 등 고객의 스마트한 언택트 소비 니즈를 충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시 월 최대 1만5900원 할인캐시백과 함께 전월이용실적 조건 없이 해외가맹점수수료, 현금인출수수료면제 등 특별한 해외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새마을금고는 상품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021년 1월 31일까지 꿀카드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갤럭시 워치3(1명), 삼성 갤럭시 버즈플라이(9명), 스타벅스 커피쿠폰(500명) 등 총 510명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새마을금고 체크카드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비대면 결제에 대한 고객의 니즈 확대에 따라 ′꿀카드′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소비 패턴을 연구해 고객의 편리한 카드생활을 위한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꿀카드는 새마을금고 홈페이지 및 모바일, 가까운 새마을금고 영업점에서 신청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새마을금고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