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집에서 보는 ‘온택트 체험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5’ 티켓 오픈
위메프, 집에서 보는 ‘온택트 체험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5’ 티켓 오픈
  • 우정호 기자
  • 승인 2020.12.04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뮤지컬 헬로카봇’ 온라인 라이브 공연 티켓 판매
라이브 관람권, 다시보기 이용권 패키지 상품 선보여
모든 티켓 구매 고객에게 위메프오 할인 쿠폰 지급
위메프 온택트 헬로카봇 ⓒ위클리서울/ 위메프
위메프 온택트 헬로카봇 ⓒ위클리서울/ 위메프

[위클리서울=우정호 기자] 위메프가 ‘온택트 체험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5 <별똥별을 지켜라!>’ 티켓을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티켓 판매는 오늘(4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한다.

‘온택트 체험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5 <별똥별을 지켜라!>’는 어린이 대표 캐릭터 뮤지컬인 헬로카봇을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공연하는 방식이다.

위메프는 이번 공연의 라이브 관람권과 다시보기 VOD가 포함된 티켓 3종을 판매한다. △온택트 체험 관람권(라이브 관람권, 다시보기 VOD) 1만1000원 △카봇 밴드 패키지(온택트 체험 관람권+블루투스 카봇 밴드) 2만5000원 △스마트 체험 패키지(카봇 밴드 패키지+라이캅스 완구 상품) 4만원 등이다. 카봇 밴드 단독 상품은 1만5000원에 판매한다.

티켓 구매 시 발급되는 관람 코드로 네이버 V LIVE에 접속해 공연을 시청할 수 있다. 공연은 2021년 1월 16일 오후 5시에 열린다.

위메프는 티켓 오픈을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배달앱 ‘위메프오’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집에서 공연 관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식을 배달 주문할 수 있도록 혜택을 마련했다.

위메프 공연티켓팀 황근영 팀장은 “어린이 뮤지컬에서 첫 시도되는 온택트 뮤지컬을 위메프에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가족과 함께 집에서 뮤지컬도 관람하고 위메프오로 식사까지 하는 원스톱 언택트 문화를 많은 분들이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온택트 체험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5 <별똥별을 지켜라!>’는 어린이 공연 최초 실시간 화상 채팅을 진행, 아이들과 소통하는 양방향 온라인 공연을 구성했다. 공연 속 내 아이의 얼굴 찾아보기, 공연 중 안무 직접 따라해 보기, 차탄 응원하기 등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