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2020년도 국정감사 우수의원 선정’ 수상자 선정과정에서 높은 평가

[위클리서울=이유리 기자] 국민의힘 홍석준 의원은 지난 22일 한국기자연합회가 주최한 ‘2020 자랑스런한국인인물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발전 공헌부문 수상자로 선정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홍석준 의원(대구 달서갑)
국민의힘 홍석준 의원ⓒ위클리서울/대구 달서갑

이날 행사를 주최한 이창열 조직위원장은 “수상자들을 선정함에 있어 심사위원들의 정확하고 엄격한 심사가 있었다”고 강조했다.

이번 의정발전 공헌부문 대상을 수상한 홍 의원은 제21대 국회의원으로 헌법정신을 구현하고 국민의 뜻과 의지, 대의민주주의 실현, 지향하는 가치를 제대로 반영할 수 있도록 불철주야 의정활동을 한점과 국민의힘 ‘20년도 국정감사 우수의원 선정’ 등 수상자 선정과정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홍 의원은 수상소감에서 “이번 수상은 저를 국회로 보내 준 달서 구민과 대구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항상 대구시민과 함께 노력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어 “대한민국 국민들이 평범한 일상의 행복을 다시금 누릴 수 있도록 국회의원으로서 코로나19와 경제 위기 극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삶과 질 향상에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정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실현시키기 위한 의정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국민을 위한 활동 의지를 전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