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에스쁘아, 바닐라코 등 인기 코스메틱 브랜드 참여 
선별된 품목에 대해 최대 56% 할인 및 2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혜택 제공 

ⓒ위클리서울/ 쿠팡
ⓒ위클리서울/ 쿠팡

[위클리서울=우정호 기자] 쿠팡이 새해를 맞이해 인기 뷰티 및 스킨케어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이달 9일까지 '뷰티 드럭스토어'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라네즈 크림스킨, 에스쁘아 비실크 쿠션,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파운데이션 등 많은 관심을 받았던 뷰티 잇템들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쿠팡에서 그동안 판매량 기준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려온 대표 상품들을 선정했다. 메디힐 히알루 마스크팩, 한스킨 클렌징 오일 앤 블랙헤드, 멜릭서 립버터, 케이트 핏 레어 젤 펜슬 등이 선정됐으며 세일가로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약국 화장품'으로 불리는 더마코스메틱 베스트셀러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유리아쥬, 바이오더마, 눅스, 세타필 등 자극 성분을 줄이고 피부 개선 효능을 강화한 인기 브랜드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쿠팡은 고객들이 그간 눈여겨 봐둔 뷰티&스킨케어 제품을 알뜰하게 쇼핑하며 행복한 마음으로 새해를 시작할 수 있도록 최대 56%의 할인 혜택과 2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 가격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이번 뷰티 드럭스토어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새해에도 쿠팡은 호응도가 높은 트랜디한 제품들을 선별해 고객들이 더 쉽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