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통해 화장지, 키친타월, 물티슈 등 여러 인기 상품 매주 최저가로 제공
온라인 전용 물류 창고 증설과 함께 본격적인 이커머스 판매 강화

ⓒ위클리서울/ 모나리자
ⓒ위클리서울/ 모나리자

[위클리서울=우정호 기자] 위생용품 전문 기업 모나리자(대표이사 박세훈)가 자사의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매주 모나리자의 인기 상품들을 최저가로 제공하는 ‘위클리픽(Weekly Pic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위클리픽 프로모션 제품들은 화장지, 미용 티슈, 키친타월, 물티슈 등 모나리자의 여러 인기 상품들로 구성됐으며, 매주 최저가로 공식 몰을 통해 제공된다.

모나리자는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이커머스 시장 내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2020년부터 자사 공식 몰 운영에 들어갔으며 온라인 전용 물류 창고 증설을 통해 온라인 직거래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며 경쟁력을 확보했다.

모나리자는 이번 직영 몰 이벤트 기회로 다양한 인기 상품들을 최저가로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여러 혜택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은 물론 모나리자의 이커머스 역량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는 화장지 및 미용 티슈, 프리미엄 물티슈, 성인용 기저귀와 함께 마스크, 손 소독제, 항균 클리너 등의 다양한 위생용품을 출시하며 위생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