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보험재단, 기린 신곡 ‘이젠’ 안무와 AR 안무 필터 공개
생명보험재단, 기린 신곡 ‘이젠’ 안무와 AR 안무 필터 공개
  • 정다은 기자
  • 승인 2021.01.2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클리서울 /생명보험재단
ⓒ위클리서울 /생명보험재단

[위클리서울=정다은 기자]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 힙합 뮤지션 기린의 ‘이젠’ 안무와 AR 안무 필터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는 생명존중 디지털 플랫폼 ‘PLAY LIFE(이하 플레이 라이프)’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두번째 안무 콜라보다.

플레이라이프 송 ‘이젠’ 안무는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동작과 함께 전체적으로 경쾌한 동작을 포인트로, 반복되는 가사 ‘무너질 수 없어’의 안무는 현실의 벽을 넘어보자는 의지를 담아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청년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북돋워주는 안무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생명보험재단은 ‘이젠’ 안무를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고 긍정적 에너지가 화면 너머까지 전해지도록 AR(증강현실) 기반 댄스 필터도 함께 선보였다. 이 AR(증강현실) 댄스 필터는 플레이 라이프 디지털 플랫폼(playlife.kr)과 인스타그램(@official_playlife)에서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생명보험재단 관계자는 “지난 11월부터 누구나 힘든 시기에 우울감을 해소할 수 있도록 디지털 힐링 공간 ‘플레이 라이프’에서 다양한 컨텐츠를 마련하고 있다”며 “이번에 공개한 기린 ‘이젠’의 안무 영상과 댄스 필터를 통해 청년들이 긍정 에너지와 일상의 활력을 되찾기를 응원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