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서울 /생명보험재단
ⓒ위클리서울 /생명보험재단

[위클리서울=정다은 기자]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 힙합 뮤지션 기린의 ‘이젠’ 안무와 AR 안무 필터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는 생명존중 디지털 플랫폼 ‘PLAY LIFE(이하 플레이 라이프)’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두번째 안무 콜라보다.

플레이라이프 송 ‘이젠’ 안무는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동작과 함께 전체적으로 경쾌한 동작을 포인트로, 반복되는 가사 ‘무너질 수 없어’의 안무는 현실의 벽을 넘어보자는 의지를 담아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청년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북돋워주는 안무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생명보험재단은 ‘이젠’ 안무를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고 긍정적 에너지가 화면 너머까지 전해지도록 AR(증강현실) 기반 댄스 필터도 함께 선보였다. 이 AR(증강현실) 댄스 필터는 플레이 라이프 디지털 플랫폼(playlife.kr)과 인스타그램(@official_playlife)에서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생명보험재단 관계자는 “지난 11월부터 누구나 힘든 시기에 우울감을 해소할 수 있도록 디지털 힐링 공간 ‘플레이 라이프’에서 다양한 컨텐츠를 마련하고 있다”며 “이번에 공개한 기린 ‘이젠’의 안무 영상과 댄스 필터를 통해 청년들이 긍정 에너지와 일상의 활력을 되찾기를 응원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