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황오리진흙구이와 함께 즐기면 좋은 레드 와인 or무알코올 스파클링 와인으로 선택 증정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 서초, 용산, 신촌, 난곡점에서 5월 한 달간 진행

ⓒ위클리서울 /놀부
ⓒ위클리서울 /놀부

[위클리서울=우정호 기자] 종합외식전문 기업 (주)놀부(대표 안세진)의 유황오리 전문점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와인홈파티 세트’ 메뉴를 선보이며, 배달 앱 및 전화 주문 고객들에게 2만5000원 상당의 와인을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놀부가 ‘와인홈파티 세트’ 메뉴 주문 고객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와인은 유황오리진흙구이와의 조합을 고려해 특별 선별한 레드 와인과 무알코올 스파클링 와인이다.

‘배달의민족’ 앱 사용 고객은 주류 세트 카테고리에서 ‘유황오리 와인홈파티 세트’ 주문 시 앱 내에서 증정 받을 와인 종류를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전화를 통해 주문할 경우 와인 종류를 매장에 미리 전달하면 된다.

‘요기요’ 앱을 통해 주문하는 경우, 유황오리 메뉴 주문 시 매장에서 전화 안내를 통해 와인을 선택할 수 있다.

‘와인홈파티 세트' 이벤트는 놀부 유황오리 서초점, 용산점, 신촌점과 난곡점 에서 5월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놀부 관계자는 “유황오리진흙구이와 와인의 절묘한 조합을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행복하고 푸짐한 미식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는 국내산 유황오리에 인삼, 대추, 견과류 등 14가지 한약재와 찹쌀밥을 넣은 대표적인 건강식이다. 예부터 유황을 먹여 기른 오리는 해독, 보양, 보신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보양식으로 인기가 많았다. 

특수 제작된 가마에서 섭씨 400도의 온도로 전통 진흙 토기에 담긴 유황오리를 3시간 구워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토기 째로 배달되는 독특한 비주얼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나 SNS 등에서 관심을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