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에너지’, 커피 추출 카페인 50mg 함유된 에너지 음료의 짜릿한 맛
‘빅토리아 릴렉서’, L-테아닌 100mg이 더해져 상쾌함과 리프레쉬한 기분을 선사

웅진식품 빅토리아 에너지, 릴렉서 ⓒ위클리서울 /웅진식품
웅진식품 빅토리아 에너지, 릴렉서 ⓒ위클리서울 /웅진식품

[위클리서울=우정호 기자] 웅진식품은 빅토리아에 기능성을 더한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빅토리아는 2015년 출시된 웅진식품의 탄산수 브랜드로, 특유의 톡 쏘는 탄산이 강렬한 스파클링 음료다. 기존 레몬, 자몽, 청포도 등의 과일, 히비스커스, 로즈힙 등 허브에 이어 이번 신제품 출시로 기능성을 더한 인헨스드 스파클링까지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번 인헨스드 스파클링 신제품은 일상의 활력과 휴식을 더해주는 ‘빅토리아 에너지’와 ‘빅토리아 릴렉서’ 총 2종이다.

‘빅토리아 에너지’는 빅토리아 특유의 강한 탄산에 커피 추출 카페인 50mg이 더해져 에너지 음료의 짜릿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빅토리아 릴렉서’는 L-테아닌 100mg이 들어있어 숲을 거니는 듯한 상쾌함과 일상 생활 속 긴장감을 완화시키는 리프레쉬한 기분을 선사한다.

웅진식품 탄산 음료 담당 박무룡 브랜드 매니저는 “국내 최다 플레이버로 다양한 시원함을 선사하고 있는 빅토리아가 기능성을 담은 신개념 탄산 스파클링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며 “무설탕 제로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빅토리아와 함께 짜릿하고 시원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