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장날 신규회원가입시 추첨을 통한 농산물 증정

[위클리서울=박미화 기자] 경북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오는 6월 1일부터 의성군 농특산물 대표 쇼핑몰 ‘의성장날’에서 회원가입 및 입점업체 배가운동 실시한다고 밝혔다.

의성장날 쇼핑몰 회원가입 및 입점업체 배가운동 홍보 ⓒ위클리서울/의성군
의성장날 쇼핑몰 회원가입 및 입점업체 배가운동 홍보 ⓒ위클리서울/의성군

의성장날에서는 명품 의성토종마늘과 신선과일, 의성마늘소, 가공식품 등 의성군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 70여종을 판매하고 있으며, 지난 2019년·2020년 2년 연속 국가브랜드 대상, 2019년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을 동시에 수상했다. 또한, 전년대비 100%이상의 매출 신장률을 보이며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지역 농특산물을 소비자에게 직거래로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다.

최근 코로나19로 비대면 거래가 확대됨에 따라 ‘의성장날’을 통한 우수 농특산물 판매 확대를 위하여 신규회원 가입 및 입점업체 배가운동을 실시하게 되었다.

군은 이번 배가운동을 통해 신규회원 가입자 10,000명, 입점농가 200농가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신규회원 가입자에게 매달 추첨을 통하여 의성군 농산물을 증정하고, 특색 있는 입점농가를 발굴하여 의성장날 품목 다양화에 집중할 계획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앞으로도 의성장날 쇼핑몰을 다양한 방법으로 집중 홍보하여 인지도와 이미지를 제고시키고, 이를 통해 의성 우수 농특산물이 가치를 인정받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의성군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