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1.0%(연, 세전) 입출금 통장 및 펀드가입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북 프로 5개 증정
씨티 모바일 앱 내 이벤트 쿠폰을 받아 사용 등록만 해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3000개 증정

ⓒ위클리서울/ 한국씨티은행
ⓒ위클리서울/ 한국씨티은행

[위클리서울=정다은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추첨을 통해 갤럭시 북 프로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당신을 위한 YOU월 이벤트’를 오는 6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씨티 모바일 앱을 통해 쿠폰함에서 이벤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간 내 쿠폰을 받아 ′쿠폰사용′버튼을 클릭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3000개가 제공된다. 다만, 한국씨티은행에 상품을 하나이상 보유하고 있는 고객의 경우에만 추첨 대상이 될 수 있다.

이와 함께 ‘당신을 위한 YOU월 이벤트’에 참여하고, ‘씨티 레벨업 통장 이벤트’ 또는 ‘분산투자 펀드가입 이벤트’ 중 1개 이상의 이벤트에 추가로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는 최신형 갤럭시 북 프로를 지급한다. 

‘씨티 레벨업 통장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모바일 앱을 통해 해당 상품을 처음으로 개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대 1.0%(연, 세전)의 금리 혜택과 함께  2021년 6월 30일 기준 해당 통장의 잔액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을 최대 20만원까지 지급한다.

‘분산투자 펀드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2개 이상의 펀드를 온라인으로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펀드 합산 금액에 따라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을 최대 100만원까지 지급하는 행사이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씨티은행이 변함없이 우수한 상품을 제공하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는 의미를 담아 준비하게 되었다”며 “지속적으로 고객님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준비하고 있으니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