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로 여행 떠나는 호캉스족 겨냥한 호캉스 세트 선봬… 정상가 대비 16% 할인 및 감성 전구 무료 증정
매장에서 즐기는 퀄리티 그대로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등 배달 앱을 통해 주문 가능

더플레이스, 호캉스세트 출시 ⓒ위클리서울 /CJ푸드빌
더플레이스, 호캉스세트 출시 ⓒ위클리서울 /CJ푸드빌

[위클리서울=우정호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호캉스를 즐기는 고객을 위한 호캉스 세트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멀리 떠나기 어려운 요즘 호텔에서 여름 휴가를 보내려는 호캉스족을 겨냥해 호캉스 세트를 기획했다. 최근 코엑스점, 여의도IFC몰점, 광화문SFC점 등 호텔이 주변에 밀집한 일부 매장에서 금요일 오후부터 주말까지 호텔로 배달하는 주문량이 크게 늘었다.

호캉스 세트는 2인용으로 더플레이스 매장에서 맛보는 퀄리티 그대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상가 대비 16%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집, 야외 등 언제 어디서든지 장식해 바캉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감성 전구를 무료로 증정한다.

세트는 샐러드, 파스타, 피자로 구성했다. 샐러드는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치킨 시저 샐러드, 비프 머쉬룸 샐러드 중 선택할 수 있다. 파스타는 치즈칩 아마트리치아나, 까르보나라 페투치네, 쉬림프 로제 링귀네, 가든 관자 파스타, 뽈리뽀 알리오 올리오를 준비했다. 피자는 마르게리따와 고르곤졸라가 있다.

호캉스 세트는 매장에서 테이크아웃과 배달이 가능하다.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등 배달 앱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주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호캉스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더플레이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호캉스는 물론 집에서 즐기는 홈캉스에도 제격인 ‘더플 호캉스 세트’로 바캉스 분위기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