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케어 액티브’ 특별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위클리서울/ 대상웰라이프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대상웰라이프의 환자용 식품 국내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가 전속모델 박인비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며 8월 6일(금) 오전 11시 ‘뉴케어 액티브’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골프여제 박인비 선수는 평소 큰 경기를 준비하면서 건강 관리 및 근력 유지를 위해 고단백 균형영양식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를 꾸준히 섭취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환자용 식품에서 균형영양식으로 발전한 ‘뉴케어’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지난 2월부터 ‘뉴케어’의 전속모델로 활약 중이다.

대상웰라이프는 박인비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며 8월 6일(금)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뉴케어 액티브’ 특별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을 통해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 ▲뉴케어 액티브 프레소 외에도 ‘뉴케어’의 메인 제품인 ▲뉴케어 구수한 맛 ▲뉴케어 고소한 검은깨 ▲뉴케어 당플랜 ▲뉴케어 당플랜 프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는 나이가 들면서 감소하는 근육에 대비해 간편하게 영양과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황금비율로 설계된 고단백 균형영양식 음료다. 세계보건기구의 단백질 권장량에 따라 한 팩에 단백질 15g을 담았다. 또한 근육 합성에 꼭 필요한 필수아미노산 BCAA 2000mg과 함께 섭취하면 근육 합성에 더욱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D와 칼슘, 아연 등도 함유돼 있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라이브 방송 중 구매자 1명을 추첨해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와 ‘뉴케어 액티브 프레소’를 함께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라이브 방송 중 스토어찜을 한 모든 제품을 대상으로 1,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최근 출시된 ‘뉴케어 액티브 프레소’의 경우 5% 추가 할인도 받아볼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뉴케어’의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박인비 선수를 응원하고자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뉴케어’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방송을 통해 박인비 선수의 선전과 함께 소비자들의 건강 관리를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