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음료 프로모션 운영

ⓒ위클리서울/ 비알코리아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SPC던킨이 폭염에 지친 고객들을 위한 여름 음료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 품목은 던킨의 대표 여름음료 ‘쿨라타(Coolatta)’와 8월 신제품 ‘기라델리 민트초코’다. 행사 음료 1잔을 구매하면 동일 제품 1잔을 추가로 제공하는 행사로, ‘기라델리 민트초코’는 8월 9일부터 15일까지 7일간, ‘쿨라타’는 8월 13일부터 19일까지 총 7일간 운영한다.

‘쿨라타’ 행사는 매장에 방문해 음료 한 잔 결제시 해피앱 바코드를 제시하면 참여 가능하다. ‘기라델리 민트초코’는 해피앱에서 제공 중인 ‘이달의 음료 1+1’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매장에서 사용할수 있다.

한편, ‘쿨라타’는 얼음과 열대 과일을 함께 갈아 만들어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제품으로, 올 여름 새롭게 선보인 ‘피나콜라다 쿨라타’와 ‘샤인머스캣 쿨라타’ 등 총 7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라델리 민트초코’는 기라델리 초코 파우더와 은은한 민트향의 민트폼을 올려 완성한 달콤한 아이스 민트초코 음료로, 출시와 동시에 민초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연이은 폭염을 잠시나마 잊을 수 있도록 여름에 즐기기 좋은 던킨의 음료를 행사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샤인머스캣 등 열대 과일과 프리미엄 초콜릿 기라델리를 원료로 활용해 맛도 좋은 던킨의 음료를 합리적인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SPC던킨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