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까지 프라임 레드 회원대상 ‘매월 1종목 증정’ 이벤트
‘프라임 클럽 서비스’, 대형 증권사 PB와 만나는 특별한 맞춤 상담 강점

ⓒ위클리서울/ KB증권
ⓒ위클리서울/ KB증권

[위클리서울=정다은 기자] KB증권은 9일, 연말까지 매월 ‘프라임 클럽 레드 서비스’ 유료 결제 월 1만원 개인 고객 중 랜덤 박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프라임 클럽에서 선정한 국내/해외 유망 주식 중 1종목을 증정하는 ‘프라임 클럽 레드 매월 1종목 랜덤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프라임 클럽 레드 서비스’ 월 1만원을 유료 결제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매월 랜덤박스 참여 종료일 기준 프라임 클럽 레드를 30일간 유지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MTS ‘M-able(마블)’의 프라임 클럽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매월 이벤트 기간은 월초 이벤트 페이지에 공지된다. 8월의 이벤트 기간은 8월10일부터 8월19일까지로 7월20일 까지 프라임 클럽 레드를 결재 완료하고 8월19일까지 30일간 유지한 고객이 참여할 수 있다. 9월의 랜덤박스 참여 종료일은 9월16일로 8월17일 까지 프라임 클럽 레드 월 1만원을 유료 결재하고 서비스 유지 시 참여 가능하다.

랜덤박스를 통해 증정될 주식은 시황에 따라 ‘프라임 클럽 서비스’의 프라임PB들이 선정해 매월 랜덤박스 이벤트 시작일에 이벤트 페이지에 공개하며 국내/해외 유망종목 5~8종목, 최대 100만원 상당의 주식을 선정 할 예정이다. 랜덤박스를 통해 당첨된 주식은 매월 25일경 지급된다.

KB증권 ‘프라임 클럽 서비스’는 자산관리 서비스의 사각지대로 인식됐던 소액투자자 및 온라인 고객들에게 필요한 투자정보를 적시에 제공하고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할 경우 프라임 PB의 컨설팅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로 가입자 수 28만명을 돌파한 바 있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프라임 클럽 레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금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대형 증권사 PB 서비스와 검증된 투자정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프라임 클럽 서비스를 발전 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프라임 클럽 서비스’는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MTS ‘M-able’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현재 서비스 최초 신규 가입 고객 에게 3개월 구독료 무료 혜택과 자동이체 신청 고객들을 위한 금융상품 할인 쿠폰 지급 혜택을 제공 중이다. 다만 해당 서비스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결과에 따라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키워드
#KB증권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