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더 강력해진 혜택의 중개형 ISA 추가 이벤트 실시
KB증권, 더 강력해진 혜택의 중개형 ISA 추가 이벤트 실시
  • 정다은 기자
  • 승인 2021.08.10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율적인 자산관리와 실용적인 절세로 더 강력해진 중개형 ISA을 위한 이벤트
거래 유형별 세가지 이벤트를 통해 모바일 상품권 및 풍성한 경품 증정
ⓒ위클리서울/ KB증권
ⓒ위클리서울/ KB증권

[위클리서울=정다은 기자] KB증권은 다양한 금융상품(펀드, ELS, RP 등)과 함께 국내상장주식을 담아 통합 관리하고 비과세 등 절세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중개형 ISA의 추가 이벤트를 10월 29일까지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중개형 ISA’는 국내 상장주식의 개별 종목 매매가 가능한 계좌로, 국내 주식에 투자해 손실이 발생한 경우, 다른 금융상품 운용 손익을 합산해서 손실상계가 적용되므로 절세가 가능하고, 순이익 200만원(서민형 가입자는 400만원)까지 비과세되며 초과금액에 대해서는 9.9% 저율분리과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B증권이 이번에 진행하는 중개형 ISA 이벤트는 이벤트 종료일까지 항목별 조건을 충족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및 각종 가전기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KB증권은 중개형 ISA 거래시(100만원 이상 순입금) 공모주 청약 1.5배수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가로 공모주 청약 한도 우대 혜택까지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첫번째 이벤트로 KB증권 중개형 ISA 계좌 잔고 1원 이하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내 중개형 ISA계좌에 100만원 이상 순입금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지급하며, 중개형 ISA 계좌에서 이벤트 대상 상품을 100만원 이상, 500만원 이상, 1,000만원 이상 거래시 각각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천원, 1만원, 2만원을 지급한다. 대상 상품으로는 주식, ETF, 펀드(MMF제외) 및 ELS(B)/DLS(B)이고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10월 29일까지 잔고를 유지해야 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중개형 ISA 계좌에서 공모 주식형 펀드를 매수하는 고객에게 순매수 금액 구간별로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100만원 이상, 500만원 이상, 1,000만원 이상 거래시 각각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천원, 1만원, 2만원을 제공하며, 순매수 금액 100만원 이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스타일러, LG미니공기청정기, 모바일 국민관광 상품권을 증정한다. 대상 상품인 공모 주식형 펀드는 KB자산운용, 미래에셋자산운용, 한국투자신탁운용, 삼성자산운용, 피델리티자산운용 5개 운용사에서 운용하는 펀드에 한한다.(단, 모바일 상품권은 운용사 재원으로 지급)

마지막 세번째 이벤트로는 KB증권 중개형 ISA로 계좌 이전 후 잔고 유지고객에게 이전 금액 구간별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100만원 이상, 1000만원 이상, 2000만원 이상 계좌 이전시 각각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 2만원, 3만원을 제공하고, 이전 후 100만원 이상 대상 상품 매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세라젬의료가전, 갤럭시 탭, LG미니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대상 상품은 주식, ETF, 펀드(MMF제외) 및 ELS(B)/DLS(B)이며, 본 이벤트는 앞의 두 이벤트와 중복 수혜가 불가능하다.

또한, KB증권은 올해 말까지 중개형 ISA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 여러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청약일 기준으로 중개형 ISA 계좌에 전월말까지 100만원 이상 순납입 한 고객에게는 공모주 청약 우대(150%) 혜택을 제공하며, 중개형 ISA 계좌 비대면 개설 시 중개형 ISA계좌의 온라인 국내주식 매매수수료 평생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KB증권의 대표적인 증권정보 제공 구독 서비스 프라임클럽에 최초 가입시 3개월 무료 제공한다.

이홍구 WM총괄본부장은 지난달 발표된 세법개정안을 통해 ISA의 세제혜택이 대폭 확대된 점을 강조하며, “주식, ETF 및 금융상품을 활용한 포트폴리오 투자로 절세 혜택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중개형 ISA’에 좋은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KB 중개형 ISA’는 KB증권 전국 영업점 및 MTS ‘M-able’ 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투자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기타 상품 가입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가까운 KB증권 영업점,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Tag
#KB증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