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아이꼬야 과자선물세트 체험단 200명 모집

ⓒ위클리서울/남양유업
ⓒ위클리서울/ 남양유업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남양유업이 집에서 답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아이꼬야 과자선물세트’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 모집 대상은 총 200명으로, 체험단에 선정되면 남양유업 아이꼬야 브랜드의 다양한 과자 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아이꼬야 과자선물세트’ 구성품으로는,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운 ‘퐁’ 시리즈 3종 △영양과 식감을 고루 갖춘 전통 유과 ‘아인슈타인 순수유과볼’ 2종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고 국내산 과일을 동결 건조해 만든 ‘동결건조 과일’ 3종 △불가리스 발효유가 들어있는 ‘불가리스 요거트볼’ 3종 등 총 11종의 간식 제품을 알차게 담았다.

체험단 신청은 오는 16일까지다. ‘남양몰’ 사이트 내 체험단 채널과 남양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 가능하며 100명씩 총 200명을 모집한다. 또한 체험단 당첨자 중 ‘아이꼬야 과자선물세트’ 체험 후기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과자선물세트 1박스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체험단 관련 자세한 사항은 남양몰 사이트와 남양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아이꼬야 브랜드는 우리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과자, 음료, 차류 등 아이 전용 간식 브랜드로, 코로나로 외출이 어려워 집에서 답답해하는 아이들을 위해 이번 ‘과자선물세트’ 체험단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즐거워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키워드
#남양유업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