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전용 과자선물 세트 '체력포션', '마나포션' 2종 출시

크라운해태홀딩스
ⓒ위클리서울/ 크라운해태홀딩스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해태제과가 온라인 쇼핑몰 전용 과자선물 세트 '체력포션', '마나포션' 2종을 출시한다. 먹으면 마법이 생길 것 같은 과자세트가 나온다.

집으로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동시에 배달하는 해태만의 이커머스 전용 선물세트 5번째 시리즈다. 이번에는 가상 공간 속 게임아이템을 현실에서 만나는 재미를 준다.

누구에게나 친근한 게임 아이템인 '포션(물약)'을 재현한 종이박스에 체력과 마나를 높여줄 맛있는 과자들로 알차게 담았다. 실제 자체 판매채널 매출을 분석해 전국 PC방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들로 선택했다.

빨간색의 체력포션은 홈런볼, 맛동산, 에이스 등 인기제품 8종 구성. 체력회복에 도움을 주는 레몬과즙이 들어간 '신쫄이 레몬캔디'와 빨간패키지의 '딸기웨하스'로 체력포션 효능에 걸맞은 깨알 재미도 채웠다.

마법을 높이는 파란색 마나포션 역시 인기제품 9종으로 구성됐다. 정신이 번쩍 드는 강한 신맛의 '신쫄이 딸기', 입안이 얼얼하게 매운 신당동떡볶이’를 넣어 화끈한 마력 보충이 필요한 게이머에게 안성맞춤이다.

체력포션과 마나포션은 온라인 쇼핑몰 쿠팡에서 구입 가능하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게임을 좋아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유니크한 재미를 추구하는 모든 분들을 위해 준비한 제품"이라며 "언택트 시대에 부담 없는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해태제과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