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와 큐브미로 건강한 여름 나기'

바이탈뷰티 '녹차에서 온 유산균' ⓒ위클리서울/ 아모레퍼시픽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건강을 위해 홈 트레이닝을 하는 ‘홈트족’이 증가하고 있다.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먹거리를 찾는 트렌드도 확산되며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 또한 건강 관리의 필수 요소로 여겨지는 요즘, 업계에서는 건기식 라인업을 확장하며 시장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이너뷰티와 웰니스 라이프를 지향하는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 바이탈뷰티와 큐브미도 폭염과 코로나19로 집콕이 길어지는 올여름, 먹으면서 챙기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제품들을 소개했다.

바이탈뷰티(VITALBEAUTIE)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세분화되고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채로운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체지방 관리를 위한 슬리밍 정제와 발포 카테킨, 식단 관리를 위한 쉐이크, 그리고 장 건강을 위한 유산균까지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를 함유한 이너뷰티 제품들이다. 바이탈뷰티는 “아름다움은 건강함에서 시작되고 건강함은 아름다움으로 완성된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소중한 분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기원하는 다채로운 건강기능식품을 제안한다.

바이탈뷰티 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과 바이탈뷰티 네이버 스토어, 쿠팡, G마켓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타그린 슬림 기획 (420mg*180정, 60일분

‘메타그린 슬림’은 순수 녹차 카테킨 성분으로 이루어져 건강한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며, 국내 최초로 비건 인증을 획득한 순하고 건강한 슬리밍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60일분 기획세트는 무리한 절식과 단식으로 감행하는 다이어트가 아닌, 적절한 식이 관리와 식생활을 즐기며 꾸준히 지속하는 ‘건강하고 행복한 다이어트’ 컨셉을 전달하고자 안심감을 주는 스마일 캐릭터와 “DON’T WORRY EAT HAPPY!” 문구를 삽입해 눈길을 끈다. 건강하고 행복한 다이어트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된 세트 구성은 특히 젊은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메타그린 쉐이크미 (35g*7포, 7일분) 

‘메타그린 쉐이크미’는 맛있고 든든하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는 쉐이크 제품이다. 통밀, 귀리, 검은콩 등 7가지 곡물과 풍부한 동식물성 단백질, 11가지 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해 가볍지만 균형 잡힌 영양소를 담아냈다. 매일 섭취해도 부담이 없도록 녹차 발효효소와 녹차 식이섬유를 함유했다. 특히 녹차 발효복합효소는 아모레퍼시픽이 직접 연구하고 개발한 제주 녹차에 발효과정을 거쳐 얻어낸 것으로 공복에 섭취해도 속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메타그린 핏 (28정, 14일분)

’메타그린 핏’은 체지방 감소와 바디라인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국내 최초 피트니스 발포 카테킨 제품이다. 메타그린 핏은 순수 카테킨 성분을 함유해 운동과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현대인의 신체리듬과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녹차 카테킨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중, 체지방, 허리둘레 등 9가지 신체 지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확인했다. 더불어 항산화, 면역,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 C, 아연, 칼슘을 함유하고 부원료로 클로렐라, 호박씨 추출물, 과라나 추출물을 통해 그린 레모네이드의 맛과 향을 연출했다. 기름진 고열량 식사에 탄산음료 대신 메타그린 핏을 섭취하면 건강한 식이 관리가 가능하다.

녹차에서 온 유산균 (1g*60포, 2개월분) 

‘녹차에서 온 유산균’은 유기농 녹차 유래 특허균주가 편안한 장 건강 리듬을 찾아주는 복합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이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소속 ‘녹차유산균 연구센터’에서는 제주 유기농 녹차 중 발효 녹차잎에 발효를 돕는 유익한 식물 유래 녹차 유산균주(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Lactobacillus plantarum> APsulloc)가 있다는 사실을 밝혀내 특허를 획득했다. 독점 특허균주 녹차유래유산균 GTB1™은 세계 식품 미생물 및 위생 연합(ICFMH) 회장 빌헬름 홀잡펠(Wilhelm Holzapfel)교수와 아모레퍼시픽이 공동연구로 개발한 유산균으로, 우수한 생존력과 장부착능, 안정성 등을 주제로 SCI급 저널에도 게재된 바 있다.

4중 코팅 마이크로 캡슐 기술로 장까지 도달하는 유산균의 생존율을 높였다. 입에 닿자마자 부드럽게 잘 녹는 스노우 파우더(Snow Granule Powder™) 제형의 상큼한 청포도 맛으로 어린이부터 중장년층까지 부답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하루 한 포 섭취로 맛있고 즐겁게 온 가족의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더불어 잦은 다이어트로 배변 활동이 원활하지 못한 다이어터들에게도 추천하는 제품이다.

큐브미(CUBE ME) 브랜드

큐브미(CUBE ME)는 건강한 삶(Wellness Life)을 위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안하는,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너뷰티 브랜드다. 아모레퍼시픽의 사내벤처 프로그램인 ‘린 스타트업’을 통해 2018년 론칭했다.

큐브미는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건강기능식품을 연구하고 개발해온 아모레퍼시픽만의 노하우와 공인된 원료를 기반으로, 안전성과 신뢰성이 높은 이너뷰티 및 다이어트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탄력, 수분, 민감성, 미백, 안티에이징, 다이어트 등 고민별 라인업을 갖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큐브미 제품은 큐브미몰과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공식몰 등 온라인과 백화점, 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슬림큐브 플러스(28일분)

슬림큐브 플러스는 올해 5월 기존 슬림큐브를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 제품이다. APIC와 녹차 카테킨으로 체지방을 2중 케어하고, 알로에전잎이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며, 복합비타민 6종이 영양소 균형에 도움을 주는 멀티 다이어트 서플리먼트다. 하루 1포 물과 함께 섭취 간편한 체지방 집중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APIC(Amorepacific Isoplavone Carnitine; 대두배아열수추출물 등 복합물)성분은 아모레퍼시픽 독점 개별 인정형 원료로 ‘제지방 감소’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았으며, 인체적용시험에서 내장지방, 피하지방, 복부지방 등 총 10가지 지표가 감소함을 확인했다.

블럭큐브(28일분)

블럭큐브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í르시니아 캄보지아추출물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평소 밥, 빵, 면 등 탄수화물 위주의 식단을 즐기는 분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탄수화물 지방 합성을 억제하고 탄수화물 대사에 필요한 서플리먼트이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B1, B2, B6, C, 판토텐산, 셀렌이 함유되어 체내 에너지대사 및 영양소 균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하루 1포(4정) 식후 물과 함께 섭취하여 복용한다.

커트큐브 (28일분)

커트큐브는 체지방 감소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서플리먼트이다. 평소 치킨, 피자, 삼겹살 등 고지방 음식 섭취가 많고 야식이나 회식 등 고칼로리 음식을 자주 섭취하시는 분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녹차 카테킨 성분 및 비타민B6, D, 판토텐산, 나이아신이 함유되어 체지방 감소 및 체내 신진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장용 코팅으로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한다. 하루 1포(4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여 복용한다.

엠티큐브 (28일분)

엠티큐브는 배변활동 및 유익균 증식,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서플리먼트이다. 식약처로부터 기능성 인정받은 알로에전잎(무수바바로인)이 함유되어 대변의 수분양을 증가시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프리바이오틱스 락추로스 파우더가 함유되어 장내 유익균 비율을 늘리고, 유해균을 억제하여 건강한 장내 환경을 만들어 준다. 하루 1포(3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여 복용한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