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성 쌀음료 아침햇살 미유+매콤한 빨간키트 떡볶이의 캠핑 먹부림 이벤트

ⓒ위클리서울/ 웅진식품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웅진식품의 비건 쌀음료 ‘미유’가 떡볶이 밀키트 브랜드 ‘빨간키트 떡볶이’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캠핑에서 즐기기 좋은 먹부림 조합인 아침햇살 미유와 빨간키트 떡볶이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이번 캠핑 먹부림 꿀조합 기대평을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오는 31일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해 아침햇살 미유와 빨간키트 떡볶이를 증정한다.

‘아침햇살 미유’는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국산 쌀에 ‘가바(GABA)’를 더한 100% 식물성 쌀음료 제품이다. 그 밖에도 발아현미까지 첨가해 쌀 본연의 영양을 가득 담아냈으며, 깔끔한 맛과 고소한 풍미를 맛 볼 수 있다.

빨간키트 떡볶이는 온라인 떡볶이 밀키트 브랜드로,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밀떡과 프리미엄 별 모양의 어묵이 특제 분말 소스와 어우러져 중독성 있는 깔끔한 매운맛을 자랑한다. 물과 냄비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어,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기기 좋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최근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캠핑장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꿀조합을 준비했다”며 “떡볶이의 매콤함을 잡아줄 부드러운 아침햇살 미유까지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키워드
#웅진식품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