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바이크 컨셉의 트레이닝룩 가을 화보 공개

ⓒ위클리서울/ 네파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네파 키즈가 바이크 컨셉의 트레이닝룩 화보를 공개했다. 가을 시즌을 맞아 공개한 이번 화보는 ‘신나고 즐거운 바이크 타임’을 주제로 자전거와 함께하는 아이들의 자유로운 일상 모습을 담았다. 외부활동에 제약이 많아진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아이들이 친구들과 장난을 치거나 자전거를 비롯한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을 즐기는 모습들을 액티브하게 표현했다.

특히, 화보 속 ‘바이크룩’ 스타일링을 통해 편안한 기능성에 멋스러운 디자인을 갖춰 각종 액티비티 활동에 적합한 네파 키즈의 트레이닝 제품들을 스포티한 감성으로 풀어내 눈길을 끈다. 활동성이 좋은 트레이닝 세트부터 자전거를 탈 때 걸치기 좋은 바람막이 자켓과 힙한 감성의 아노락 자켓까지, 액티브하고 세련된 패션 아이템들을 활용해 아이들의 자유로운 감성을 담아냈다.

올해 SS 시즌부터 아이들의 자유롭고 에너지 넘치는 일상이 돌아오기를 희망하는 취지로 줄넘기와 스케이트 보드 등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과 연계해 제품을 선보인 네파 키즈는 가을 시즌에도 바이크룩을 비롯해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갖춘 제품들을 선보인다. 또한, SS시즌 하리보, 김수열 줄넘기, 스케이트보더 이상이 프로 등 협업을 통해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하반기에도 다양한 분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네파 키즈 관계자는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시 착용하기 좋은 네파 키즈의 트레이닝 라인 제품들을 소개하고자 바이크룩을 컨셉으로 일상 속 자전거와 함께하는 모습들을 담은 이번 화보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달라진 일상 속에서도 아이들이 긍정적이고 액티브한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도록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기에 최적화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네파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