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 좋은 밀양에서 생산된 우수한 농ㆍ특산물로 풍성한 한가위 정을 나누세요
햇살 좋은 밀양에서 생산된 우수한 농ㆍ특산물로 풍성한 한가위 정을 나누세요
1일 200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5명 무작위 추첨, 20만원 상당 한우세트 증정

[위클리서울=전두흥 기자] 경남 밀양시(시장 박일호)는 9월 추석을 맞이하여 햇살 좋은 밀양에서 생산되는 농산물과 특산물 꾸러미 총 35종을 사전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밀양시 농특산물 추석맞이 선물전’ 리플릿 ⓒ위클리서울/밀양시
‘밀양시 농특산물 추석맞이 선물전’ 리플릿 ⓒ위클리서울/밀양시

주요 품목으로는 과일세트, 한우․한돈 세트, 농산물꾸러미, 특산물 및 건강식품으로 우리 몸에 맞는 신토불이 농․특산물을 다양하게 선물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사전 예약 기간은 9월 3일까지이며, 택배발송 기간은 9월 13일부터 9월 15일까지다.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농가에 힘을 실어주기 위한 방안으로 무료배송을 실시하며 전국 택배가 가능하다.

따로 시장을 방문하지 않고 안전하고 신선한 농ㆍ특산물을 가정에서 편안하게 받아 볼 수 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으로 만나기 어려운 이웃과 친지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추석맞이 농․특산물 사전 예약 판매에서 사전 주문자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사전 주문 기간 중 1일 합산금액 200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5명을 추첨하여 20만원 상당의 한우 선물세트를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 및 증정 상품 발송은 추석 이후 진행할 예정이다.

밀양팜 회원 중 온라인 주문자에 한해 구매금액에 따른 적립 이벤트도 같이 추진한다.

박석제 밀양물산 대표이사는 “신선하고 우수한 농․특산물을 한가위 선물전 상품으로 마련했다”며, “현지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을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한가위 선물전을 많이 이용해 달라”고 전했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밀양은 토지가 비옥하고 일조량과 물이 풍부하며, 기온이 온화하여 농산물을 재배하는데 최적의 환경을 가지고 있다”라며, “농민의 정직한 땀이 깃들어 있는 신토불이 밀양의 농․특산물과 함께 이번 추석을 건강하게 보내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추석맞이 선물전 외에도 다양한 농․특산물을 밀양팜(www.miryangfarm.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밀양팜은 시에서 지원하는 농․특산물 쇼핑몰로 2020년 설립된 밀양물산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우수 농산물을 알리고 계절별 농산물 소비 활성화를 추진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큰 힘이 되고 있다.

키워드
#밀양시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