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장애인 주유 서비스 제공 ‘스타오일’ 캠페인 전국 확대
S-OIL, 장애인 주유 서비스 제공 ‘스타오일’ 캠페인 전국 확대
  • 우정호 기자
  • 승인 2021.08.26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프주유소 이용이 어려운 장애인 고객들을 위한 One-stop 주유서비스 제공
한국지체장애인협회와 협력하여 8월 말부터 전국 셀프주유소로 캠페인 확대
불편 없는 셀프주유소 만들기를 통해 장애에 대한 인식개선 확산
셀프주유소 서비스 ⓒ위클리서울 /에쓰-오일
셀프주유소 서비스 ⓒ위클리서울 /에쓰-오일

[위클리서울=우정호 기자] S-OIL(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은 한국지체장애인협회(중앙회장 김광환)와 함께 셀프주유소에서 장애인들에게 주유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오일’ 캠페인을 전국 850개 셀프주유소로 확대한다.

S-OIL은 작년 11월 용인시와 함께 용인시 소재 셀프주유소를 대상으로 ‘스타오일’ 캠페인을 시행했다. ‘스타오일’ 캠페인은 셀프 주유소에서 키오스크 화면과 주유기를 직접 조작하기 어려운 장애인들에게 이용에 불편함을 없도록 One-Stop 주유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한국지체장애인협회는 “S-OIL과 스타오일 캠페인을 통해 장애인들의 주유소 이용 편의성이 높아짐과 동시에 장애인에 대한 인식이 개선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S-OIL 셀프주유소 운영자들은 이번 캠페인 취지에 공감하고, 장애인들의 주유소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S-OIL관계자는 “셀프주유가 어려운 고객들이 불편없이 셀프주유소를 이용할 수 있도록 현장 모니터링을 통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회적 가치를 공유하는 공익 캠페인으로 자리매김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