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서울
ⓒ위클리서울/ 남양유업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에서,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드리는 ‘썸머 케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썸머 케스티벌’ 이벤트 진행 간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 모두에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식단 메뉴 할인을 위해 기존 고객 대상 ‘최대 15만 원 상당 할인 쿠폰’을 제공해 준다. 신규 고객 대상 ‘최대 5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또한 식단 메뉴 외 단품 메뉴 이용 고객들을 위해 ‘장바구니 3천 원 할인 쿠폰’도 모두에게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내 케어비 구매 고객 및 무료 체험 신청 고객 대상 ‘이벤트 소문 내기’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는 가운데, SNS를 통해 해시태그와 함께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촉감 놀이매트 △치킨 기프티콘 △백미당 아이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케어비 케스티벌 이벤트는 다음 달 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케어비 공식 홈페이지 및 케어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코로나로 지친 요즘,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 모두를 위해 시원한 혜택으로 가득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에게 알찬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등을 진행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케어비몰에서는, 매월 케어비 이유식을 구입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초기 이유식 단계에 필요한 실리콘 턱받이, 빨대컵 및 이유식 스푼 등이 포함된 ‘케어비 처음박스’ 신청도 계속해서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