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다가오는 추석 온가족 다함께 즐겨요~
SPC 배스킨라빈스, 다가오는 추석 온가족 다함께 즐겨요~
  • 왕명주 기자
  • 승인 2021.09.01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이달의 맛 ‘찰떡콩떡’ 출시
ⓒ위클리서울
ⓒ위클리서울/ 비알코리아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이해 9월 이달의 맛 ‘찰떡콩떡’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의 신제품 ‘찰떡콩떡’은 ‘인절미’를 메인 원료로 활용했다. 고소한 맛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쫀떡궁합’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쫄깃한 인절미 떡과 흑임자 볼을 토핑으로 추가해 확 달라진 맛과 식감을 선사한다.

배스킨라빈스의 ‘찰떡콩떡’은 고소한 곡물 풍미를 더한 ‘찰떡 아이스크림’과 ‘콩고물 아이스크림’에 쫄깃한 ‘인절미 떡 다이스’와 바삭한 ‘흑임자 볼’이 쏙쏙 박혀 있는 제품이다. 아이스크림과 전통의 재료가 조화를 이뤄 ‘할매니얼(할매와 밀레니얼의 합성어)’ 입맛을 겨냥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찰떡콩떡 케이크’는 부드러운 화이트 케이크 시트 위에 달콤한 연유콩 크림과 찰떡콩떡 아이스크림을 겹쳐 쌓은 후, 떡과 콩고물을 토핑으로 가득 올렸다. 마치 인절미 떡을 소복하게 쌓아놓은 듯한 유쾌한 비주얼로 시선을 끈다.

이와 함께, 고소하고 시원한 인절미 맛 음료에 인절미 떡을 풍성하게 올린 이달의 음료 ‘찰떡콩떡 블라스트’와 쫄깃한 떡 다이스가 들어있는 고소한 인절미 아이스크림을 마카롱 사이에 가득 채워 넣은 디저트 ‘아이스 마카롱 인절미’도 9월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9월 이달의 맛 ‘찰떡콩떡’은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던 ‘쫀떡궁합’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며 “다가오는 추석 명절에는 할머니부터 어린 아이들까지 모두가 함께 ‘찰떡콩떡’ 아이스크림으로 달콤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