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조선간장 양념 갈비, 대구 매운 찜 갈비, 수원 왕 갈비 등 전국의 맛있고 유명한 갈비 요리를 한 자리에서 맛 볼 수 있는 갈비 프로모션 2021년 11월 30일(화)까지 선보여
1만1천원 추가 시 맥주 무제한, 1만5천원 추가 시 와인 6종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주류 프로모션 진행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위클리서울 /글래드호텔앤리조트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위클리서울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위클리서울=우정호 기자]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에서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전국의 다양한 갈비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갈비 가든 프로모션’을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 2021년 11월 30일(화)까지 선보인다.

갈비 가든 프로모션은 갈비로 유명한 수원, 안동, 포천, 대구 등 전국의 맛있는 갈비 요리를 ‘그리츠’ 셰프만의 특제 양념과 조리법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메뉴는 전통의 조선간장을 이용해 가볍게 버무려 만든 △안동 조선간장 양념 갈비, 소금과 참기름으로 양념하여 고소한 △수원 왕 갈비, 달콤한 소스의 갈비 양념구이 △부산 돼지 갈비, 숙성된 간장 양념으로 만들어 감칠맛이 좋은 △포천 양념 갈비, 고춧가루와 마늘을 이용하여 매콤 달콤한 붉은 양념으로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씹히는 △대구 매운 찜 갈비 등 다양하게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외에도 그리츠의 대표 메뉴 △양갈비와 △이베리코 목살 구이 등 다채로운 육류 요리부터 육회 초밥, 홍콩식 동파육, 항정살을 곁들인 아라비아따 파스타 등 일식, 중식, 양식까지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한 40여 종의 미식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이용 시간은 런치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디너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다. 토요일 디너는 2부제로 운영하며 1부는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2부는 오후 6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미식의 계절 가을에 전국의 유명하고 맛있는 갈비 요리를 풍성하게 맛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특히 그리츠 셰프만의 특제 양념과 소스 등을 활용해 글래드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전국의 다양한 갈비 요리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