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에서 마시고 싶은 맥주를 골라주세요!"
"냉장고에서 마시고 싶은 맥주를 골라주세요!"
  • 왕명주 기자
  • 승인 2021.09.07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수제맥주 오디션 온라인투표 진행
ⓒ위클리서울/ 롯데칠성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수제맥주 오디션 ‘수제맥주 캔이 되다’ 의 최종 본선에 오르는 10개 맥주를 선정하기 위한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

‘수제맥주 캔이 되다’는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중소형 수제맥주 브루어리를 대상으로 생산부터 유통까지 전 과정에 걸친 인큐베이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롯데칠성음료가 기획한 오디션 형식의 프로그램. 오디션을 통해 10개 맥주를 뽑고 OEM생산부터 유통 노하우 전수까지 육성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소비자, 전문가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 선정된 최종 1위 맥주에는 생산과 마케팅 지원의 우선 기회가 부여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달 17일부터 31일까지 참가사를 모집했고 총 30개 브루어리의 73개 맥주 브랜드가 참여했다. 이달 6일부터 24일까지는 최종 우승맥주를 가리는 본선진출 탑텐(Top 10) 맥주를 선정하는 소비자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

포털에서 ‘수제맥주 캔이 되다’ 오디션명을 검색 후 홈페이지에 접속해 수제맥주별 맛과 특징, 디자인 등 제품스펙을 확인하고 투표하기를 눌러 참여하면 된다.(19세 이상 참여가능)

아이디당 하루에 한번, 최대 4개의 맥주를 선택할 수 있다. ​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분들이 경험하고 싶은 수제맥주를 직접 투표하고 그 결과로 생산까지 이루어진다는 점에 의미가 있다”며 “온라인 투표 후 오프라인으로 펼쳐지는 블라인드 시음회도 지원할 수 있으니 소비자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