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서울
ⓒ위클리서울/ 사조그룹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사조씨푸드가 직접 운영하는 횟감용 참치 전문쇼핑몰 ‘사조회참치몰’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최고급 참다랑어로 구성된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사조씨푸드는 참치회 대중화를 위해 최고급 참다랑어 1.6kg의 뱃살로 구성된 ‘프리미엄 참치회 선물세트’를 20만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이 외에도 눈다랑어가 포함된 구성의 16만원, 10만원 구성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사조씨푸드 프리미엄 참치회 선물세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조씨푸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로도 간편하게 예약주문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사조회참치몰’에서는 참다랑어, 눈다랑어, 황다랑어로 구성된 손질이 ‘간편한 4인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참다랑어 두육살과 속살, 눈다랑어 속살, 황다랑어 속살로 구성된 간편 4인세트는 참치회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소단량으로 여러가지 부위를 즐길 수 있어 인기가 예상된다.

사조씨푸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이번 추석 고향을 방문해 가족을 만나거나 고마운 분들과의 만남이 어려워진 상황을 고려해 최고급 횟감용 참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할 수 있도록 정성과 마음을 담아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라며, “최근 판매된 타사 제품과 같은 참다랑어 선물세트의 가격 거품을 제거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한만큼 더 많은 분들이 사조회참치를 즐기실 수 있길 바라며, 사조회참치와 즐거운 추석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사조씨푸드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