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브랜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위클리서울
ⓒ위클리서울/ 롯데면세점

[위클리서울=왕명주 기자]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이 해외 현지 상품 직소싱 온라인몰 ‘LDF BUY(엘디에프바이)’에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며, 추석 선물을 준비하기 위한 베스트 상품 할인전을 진행한다.

‘LDF BUY’는 ‘블랙모어스(BLACKMORES)’, ‘지앤씨(GNC)’, ‘스위스(SWISSE)’ 등 신규 브랜드를 국내 고객에게 새롭게 선보인다. 이들은 높은 품질을 자랑하여 호주 현지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는 건강기능 식품 브랜드이다. ‘LDF BUY’ 입점 기념으로 ▲블랙모어스 오메가3 ▲지앤씨 밀크씨슬 ▲스위스 코엔자임 Q10 등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인기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9월 22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다가오는 한가위를 앞두고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베스트 건강기능식품 할인전을 9월 15일까지 진행한다. 닥터내추럴과 뉴트라라이프, 헬씨케어 등 총 8개 브랜드가 대상이다. 행사는 ▲부모님 건강을 위한 관절 강화, 인지 기능 케어 상품과 ▲피로회복 ▲뷰티 ▲면역력 증진 등 총 4개 주제로 진행되며 카테고리별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구매한 상품은 호주 현지에서 고객의 집 앞까지 평균 5일에서 7일 이내에 배송될 예정이다. 또한, LDF BUY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더욱 편리한 쇼핑이 가능한 것은 물론 앱 전용 5천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LDF BUY’는 글로벌 물류 인프라 및 상품 소싱 역량을 활용하고자 지난 6월 롯데면세점 호주법인이 론칭한 직소싱 온라인몰이다. 현재는 호주 지역의 유명 건강식품 브랜드를 선별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상품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내국인 고객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까지도 구매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발전시켜나간다는 계획이다.

키워드
#롯데면세점
저작권자 © 위클리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